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김수진 사망 우울증 유서 순풍산부인과 출연자, 만우절 거짓말같은 슬픈소식에 애도의 물결...

by cwk1004 2013. 4. 1.
반응형

오늘 4월1일 만우절 아침부터 '만우절 거짓말'과 같은 순풍산부인과 김모 여배우 자살 소식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월 29일 순풍산부인과(1998) 및 도시남녀(1996)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던 김모 여배우가 자신의 집에서 목을 매 숨져있는 것을 남자친구가 발견했다고 전했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맨 처음에는 이 자살 소식 자체에 대해 '만우절 거짓말'아니냐며, 반신반의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현재는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던, 김성은, 김소연 등... 자살한 여배우가 누군가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평소 우울증 증세, 무명이라서 더욱 슬퍼...

이 자살의 실제 여배우는 현재 김수진(38)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수진은 1975년생으로 170cm의 큰키와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면서, 지난 1994년 MBC 미니시리즈 '도전'으로 데뷔한 이래, 1996년에는 드라마 '도시남녀'에서, 그리고 1998년에는 시트콘 '순풍산부인과'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왔습니다.

하지만, 위 작품들에서도 큰 비중있는 역할은 아니었고, 단지 몇회 출연에만 만족해야하기도 했는데요,

그 이후로도 순탄치 않은 연예계 생활에 대한 비관 때문이었을까요,

경찰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평소 우울증을 앓아왔고, 사건 현장에서 "미안하다"는 유서까지 남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계에는 탑클래스의 연예인들의 때아닌 죽음 및 자살 등으로 많은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사건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오랜 무명의 시간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우울증으로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결단을 내린 연예인들에대한 미련과 안타까움 또한 큰 것 같습니다.

진작에 그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져주지 못한 데 대한 후회라고 할까요.

김수진 그녀도 알고보니, 당시 순풍산부인과 출연했을 때만 하더라도 화장품 모델 및 몇몇 CF도 찍어가며,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하던 시기였는데, 이러한 그녀를 기억해주지 못한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더욱 그녀의 죽음이 안타깝게 다가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 봅니다.

 

▶ 맞벌이 부부, 신혼 부부, 자산관리법 노하우 따로 있다.

▶ 연령별 재테크 기본상식, 이것만은 꼭 기억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