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알바 동대문 시장 방문 인증샷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Hi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제시카알바 동대문 방문 기념 친구들과 찍은 동대문에서의 이모저모에 대한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것인데요,
제시카알바는 자신이 설립한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인 '어니스트 컴퍼니'의 한국 홍보차 몇몇 지인들과 함께 방한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제시카알바는 지난 4월에도 사랑하는 남편 및 아이들과 함께 방한하여 동대문과 창덕궁 등을 찾아, 당시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화자가 되었던 바 있습니다.
당시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녹화에도 참여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개제한 사진에서는, 자신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및 동료들과 동대문 길거리에서 간장게장을 맛보기도 하고, 길거리 음식을 사진에 담기도 하는 등, 동대문 시장 노점상을 둘러보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제시카 알바의 한국 동대문 시장 방문 사진이 연이어 공개되자, 이를 접한 많은 한국 네티즌들은 제시카알바에 대한 급 호감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가 보다", "동매문 매력에 푹 빠졌나봐. 올때마다 동대문 가네", "제시카 알바 급호감입니다." 등, 제시카 알바의 한국 사랑에 대한 팬들의 호감도가 급상승하는 반응입니다.
한편, 제시카알바는 지난 4월달 한국을 방문했던 그 당시에도 남편과 함께 강남 클럽, 압구정, 코엑스, 그리고 동대문 등을 누비며 한국의 이모저모를 살펴보았던 것으로 알려져, 제시카알바에게 있어서 한국이라는 나라는 코드가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는 면이 있나 봅니다.
어쨌든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가 한국문화에 흠뻑 빠져 있는 모습이, 한국인으로서 괜시리 기분 좋아지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