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데미무어 해리모튼 딸 전남친 열애 결혼, 현실이 되어버린 막장드라마 코웃음밖에 안나와...

by cwk1004 2013. 5. 2.
반응형

데미무어 해리모튼 열애 소식과 데미무어 해리모튼 결혼예정 소식 때문에 인터넷이 난리가 났습니다.

해리모튼은 데미무어 딸 전남친으로 2006년에는 린제이로한과, 2010년에는 제니퍼 애니스톤과 교제한 바 있는 할리우드의 바람둥이로 유명한 사람입니다.

데미무어는 이러한 해리모튼을 자신 인생의 마지막 남자로 생각하며, 향후 결혼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이것보다 더한 막장드라마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할리우드 남녀커플 마지노선은 도대체 어디?

우리나라에도 남녀 커플이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남성이 여성보다 나이가 많은 경우가 다반사이고, 이렇게 여성이 남성보다 나이가 월등히 많은 경우는 극히 드물어, 더욱더 이번 데미무어의 새 남친 소식은 충격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데미무어가 50세이고 해리모튼이 32세이니 18살의 차이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할리우드에서는 이러한 일이 흔하지는 않지만 통용될 수는 있는 일인가 봅니다.

이 둘의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데미무어의 딸인 루머 윌리스와 데미무어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는 데요,

2005년 9월에 이미 연하의 남자 애쉬튼 커처(34)와 결혼을 했었던 데미무어가 지난 3월 이혼한 뒤, 근 1년만에 새로 생긴 남자친구와 향후 결혼까지 갈 수 있을지에 대해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데미무어의 충격적인 소식은, 해리모튼보다 데미무어가 18살이나 많다는 데 있는게 아니고, 자신의 딸과 교제를 했던 남성과 동거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충격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일본 av를 보면, 가끔 근친상간 이내 친구의 아들과 교제를 하는 등의, 상식 밖의 성생활을 담은 영상들이 있곤 하지만, 이렇게 현실에서 막장드라마가 실제로 벌어지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과연 이 둘의 관계가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막장드라마의 끝은 어떻게 끝날지...

데미무어의 말대로 자신의 마지막 남자로 행복한 결혼생활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그 결말이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