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미국토크쇼 출연, 합동 시건방춤 젠틀맨 미국에서 기지개 펴나...

by cwk1004 2013. 5. 7.
반응형

싸이 미국토크쇼 출연 소식이 화제입니다. 싸이 미국토크쇼 소식은 미국 ABC 방송국의 '라이브 위드 켈리 앤 마이클'이라는 토크쇼에 출연해 젠틀맨 홍보 및 단체 시건방춤 인증샷을 남긴 소식등에 관한 것인데요,

싸이는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켈리, 마이클과 시건방춤 추는 모습 어떤가요?"라는 글과 함께 미국토크쇼 스튜디오에서 MC들과 함께 합동 시건방춤을 추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겼습니다.

 

 

합동 시건방춤, 말춤에 버금가... 미국에서 유행할까?

싸이가 공개한 사진속에서는 토크쇼의 진행자인 마이클과 켈리 사이에 싸이가 서서, 한손을 턱에 괸 채 시건방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싸이는 이날 미국 ABC 방송의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앤 마이클'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건방춤'과 '꽃게춤'을 MC들에게 자세히 지도를 해주었고, 이어서 싸이와 켈리 그리고 마이클은 '젠틀맨'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여 스튜디오안을 웃음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작년에는 ABC 스튜디오에서 브리트니에게 말춤을 가르쳐 주는 영상이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싸이의 미국에서의 젠틀맨 홍보가 벌써부터 미국 팬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소식이었습니다.

 

한편, 싸이는 미국에서 젠틀맨 프로모션 후, 새 앨범 제작을 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는데요,

한국 앨범으로는 7집 앨범이 될 이 앨범은, 미국에서는 싸이의 데뷔 앨범이 될 것이라며, 이 앨범의 제작 방식은 유명한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이 수록된 6집앨범도 일종의 한국의 다른 가수들과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앨범이었던 바, 이번에 계획하고 있는 7집앨범에서는 어떤 가수들과, 혹은 어떤 해외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할 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강남스타일로 일약 세계적인 스타가 된 싸이. 그가 강남스타일 이후 젠틀맨으로도 해외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싸이의 인기가 롱런할 수 있으리라는 행복한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오는 9일 미국 명문 하버드대학교에서 특별 강연까지 계획되어 있는 싸이.

그가 매년 이렇게 유명 해외 대학교의 특별 강연장에 설 수 있도록, 꾸준한 해외팬들의 인기를 누릴 수 있는 국제적인 가수로 거듭나기를 기원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