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노홍철 목욕법, 나혼자산다 그의 사우나 노하우는 무엇? 시청자 궁금증 증폭.

by cwk1004 2013. 5. 24.
반응형

방송인 노홍철 목욕법 소식이 화제입니다. 노홍철 목욕법은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노홍철은 단골 사우나를 찾아 목욕법을 공개한다는 소식인데요,

예고된 바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자기 자신만의 사우나 노하우를 밝힐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10년째 단골 사우나, 과연 그의 노하우는?

 

시청자들의 노홍철의 사우나 노하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예고된바에 의하면,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늦은 밤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을 해결하느라, 땀을 뻘뻘 흘려 일하게되고, 이날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저녁에 사우나를 찾는 다고 합니다.

노홍철이 찾게 되는 이 사우나는 노홍철이 10년째 단골인 곳으로, 이 곳의 직원들과 모두 알고 지낼 정도로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평소 워낙에나 톡톡튀는 패션과 아이디어, 그리고 톡특한 생활방식으로 유명한 노홍철이기에, 사우나에서 이날 자신만의 독특한 목욕법을 어떤식으로 선보일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노홍철 목욕법은 24일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