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김재우 아내공개, 이민정 닮은 아내 이병헌 부럽지 않아, 네티즌들 부럽다 부러워...

by cwk1004 2013. 5. 24.
반응형

개그맨 김재우 아내공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재우 아내공개는 지난 3월에 결혼에 골인하며 한번 대중을 상대로 공개한 뒤, 인터넷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오랜만인데요,

과거의 여인이었던 백보람이 본다면 마음 아프겠지만, 김재우와 아내의 모습은 정말이지 행복함이 입가에 묻어나는 것 같아 보입니다.

 

 

김재우, 이병헌 부럽지 않은 이유...

특히 김재우의 아내 모습이 공개되자 이렇게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김재우의 아내가 탤런트 이민정을 닮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인지, 네티즌들은 "김재우, 이병헌 부럽지 않겠네.."라며, 이민정 닮은 아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김재우에게 부러운 눈길을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김재우는 지난 23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며칠 전이 ‘부부의 날’이었다네요. 결혼하고 나니 이런 날도 챙겨주게 되네요. 많은 것을 해줄 수는 없지만 어디를 가든 함께 해주는 남편이 되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내와의 커플 사진을 올렸습니다.

<출처 : 김재우 미투데이>

 

사진 속 김재우의 아내는 김재우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커플 그림이 그려진 머그컵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재우 아내에 대해, “아내분 연예인 뺨치는 미모", "정말 예쁘다", "이민정인줄 알았어요" 등, 아내의 미모에 다들 깜짝 놀랐다는 반응들입니다.

한편, 김재우는 현재 케이블 채널 tvN ‘푸른거탑’에 출연 중인데요, 개그프로그램에서는 더이상 볼 수 없던 그를 이렇게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행복한 모습을 접하게 되는 군요.

그 행복 영원히 간직하고 사랑스러운 가정 꾸려나가시길 바래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