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윤민수 어린시절 사진, 윤민수 윤후 붕어빵 싱크로율 100%, 동일인물이라해도 믿을만 한데...

by cwk1004 2013. 6. 9.
반응형

가수 윤민수 어린시절 사진 윤민수 윤후 붕어빵 싱크로율 100% 소식이 화제입니다. 윤민수 어린시절 사진 윤민수 윤후 붕어빵 싱크로율 100% 소식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윤민수의 어린시절 사진이라며 올라온 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현재 '아빠어디가'에서 최고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윤민수 윤후 부자이기에, 이들의 닮은꼴 사진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습니다.

 

 

이보다 똑같을 수는 없다. 눈코입 어디하나 안닮은 곳 없어...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개된 사진의 출처는 바로 트위터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는 지금의 윤후군 사진과 윤민수의 어린시절의 사진을 바로 옆에 매칭하여 둔 사진입니다.

놀라운 것을 이 사진 속 인물들이 모르는 사람이 보았을 때는 정말 동일인물이라도 해도 100% 믿을 수 있는 상황이라는 점인데요,

아무리 부자지간이라고 한들, 엄마 쪽의 피도 섞여 있기 때문에, 그 닮은꼴이라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인데, 윤민수와 윤후 부자는 이거 뭐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똑같은 외모를 보이고 있어, 네티즌들 역시 충격에서 헤어나오지를 못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눈이면 눈, 코면 코, 입이면 입, 눈썹이면 눈썹, 표정이면 표정, 피부톤까지 어디하나 닮지 않은 곳이 없군요.

그럼 이말인 즉슨 윤후가 크면 지금의 윤민수와 똑같이 생길 거라는 것인데, 정말 피는 못속이나 봅니다.

이상, 윤후군의 미래의 모습을 확실히 알아볼 수 있었던 흥미로운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