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유재석 DJ데뷔 유재석 디제잉쇼 소식이 화제입니다. 유재석 DJ데뷔 유재석 디제잉쇼 소식은 지난 16일 유재석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엠스테이지에서 '유재석 디제잉 쇼'를 통해 DJ 데뷔 무대를 가졌다는 소식인데요,
당시 유재석의 디제잉쇼 소식을 듣고 모인 많은 인파 때문에 강남구 일대 교통이 마비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고 하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재석은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엠스테이지에서 광고촬영의 일환으로 '유재석 디제잉 쇼'를 진행했습니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의 광고 촬영 중의 한장면인 이번 쇼는 현장에서 유재석의 깜짝 등장으로 강남구 일대가 마비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광고촬영을 위해서 바쁜 시간을 쪼개어 연습을 하였다는 유재석의 디제잉 실력은 수준급이었다는 후문입니다.
보통 드라마에서도 악기연주 및 특정 연기를 할때에는 실제로 그 연주를 하지 않고 시늉만 내는 경우가 허다한데, 하물며 광고촬영에서 디제잉을 하는데도 이마저도 시간을 쪼개어 연습을 했던 유재석에게 역시 국민MC답다라는 말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특히 디제잉이라면 속칭 '연기'만으로도 때울 수 있었을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직접 디제잉을 진행하는 과감함을 보여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는데요,
이날 디제잉쇼 무대 주변을 꽉 메운 팬들의 열기는 이날 삼성 에버랜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습니다.
깔끔한 수트 차림에 검은 선글라스를 끼고 흡사 전문 디제이들에 버금가는 카리스마로 디제잉에 열중하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재석의 디제잉쇼 소식은 에버랜드 공식 트위터 이외에도 강남구 일대에서 유재석의 DJ데뷔무대를 목격했던 많은 이들의 트위터 및 리트윗으로 인터넷상에서 빠르게 퍼져나갔는데요,
유재석의 DJ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재석의 DJ쇼 완전 재밌었다", "강남역 갔다가 진짜 내 눈을 의심했다", "유재석의 DJ쇼, 프로못지 않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유재석의 또다른 새로운 모습에 열광하는 모습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 유재석에게 항상 감탄의 마음 금할 길이 없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