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또 한건의 빅 스캔들을 터뜨렸습니다. 바로 원빈 이나영 열애 소식인데요, 디스패치가 연예계 최고의 선남선녀인 원빈 이나영 열애 스캔들을 보도해 지금 많은 팬들은 충격과 환영이 교차되는 모습입니다.
이어서 소속사 및 당사자인 이나영 원빈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나섰는데요, 이둘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이나영 원빈 열애인정을 밝혔습니다.
소속사측의 이나영 원빈 열애인정과 함께, 네티즌들은 이러한 이나영 원빈 공식입장을 뜨겁게 환영해주고 응원해주는 모습이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나영과 원빈의 열애 소식을 접한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정말 상상도 못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 두사람 모두 연예인들 중에서도 내성적이고 은둔형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져, 이들이 어떤 연예인들과 친한지에 대해서도 대중들에게 알려져있지 않을만큼, 이들에 대한 소식은 철저히 대중들에게 블라인드되어 왔었기 때문인데요,
은둔형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두 초특급 연예인 둘의 만남으로, 연예계 안팎으로 한동안 큰 이슈거리가 만들어 질 것 같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 둘은 1년째 열애중으로, 특히 디스패치가 잠복해서 촬영했던 지난 한달동안 이 두사람은 정기적으로 이나영의 주상복합 빌딩에서 만남을 가져왔던 것으로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디스패치측은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11년 8월 시작됐다"면서 "이나영이 원빈의 회사 이드나인에 소속사를 옮기면서 인연이 시작됐다"고도 전했는데요,
그뒤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다가 본격적인 교제는 1년 뒤인 2012년 8월 시작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물론 당사자들의 공식입장이 있어야지만 정확한 열애기간이 나오겠지만 1년여동안의 비밀 데이트라.... 원빈과 이나영이기 때문에 더욱더 특별해보이고 은밀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편, 원빈·이나영 측 관계자는 최초 열애 보도가 터지자, 3일 TV리포트에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라 일로 만난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디스패치의 보도가 그리 사실과 많이 다르지 않았던 것처럼 이번에도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디스패치네요.
얼마지나지 않아 소속사 측에서 “현재 같은 소속사 식구이지만 두 사람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오던 사이였다”라며 “최근에 그 관계가 발전했다"라고 밝히며, “원빈과 이나영 모두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이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달라”라고 공식입장을 정리했으니 말입니다.
아무튼 디스패치가 정말 연예인 커플 파파라치 중 甲인것 같습니다.
대형 스캔들은 디스패치에서 대부분 터뜨리는 것은 물론, 절대로 변명이나 회피할 수 없는 증거 사진들을 드리밀며 보도를 하니, 비밀 연예를 하고 있는 연예인들로서는 정말 피해가고 싶은 존재로 부상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원빈과 이나영의 스캔들을 캐기위해 한달간 잠복 촬영을 하면서 한달에 8차례 이상 같은 공간에 머물렀던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함께 손을 잡고 있다거나 함께 걸어가고 있는 등의 사진은 포착하지 못했지만, 원빈과 이나영의 극도의 비밀스러운 열애였기 때문에, 이들은 한시도 기자들에게 포착될만한 여지를 남겨두지 않았던게 분명해 보입니다.
하지만, 둘다 편안한 주민룩을 입고 모자를 푹눌러쓰고, 차에서 내려 바로 엘리베이터까지 신속하게 들어가버린다거나, 심야에만 각자가 건물을 따로따로 들어간다거나 하는 사진들을 보면, 이들의 열애설은 당연히 의심스러울수밖에 없는 부분인데요,
특히, 디스패치가 잠복촬영기 식으로 올린 6월20일부터 6월26일까지의 촬영사진과 주석설명을 보면, 원빈과 이나영의 열애를 밝히기위해 얼마나 디스패치가 치밀하게 접근했는지 알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7일간의 근접 촬영사진에서 원빈은 1박2일동안 이나영의 아파트에서 묶은 것으로도 예상되어 더욱 놀라운데요, 특히 사람들의 눈을 의식한 듯 차에서 내려 엘리베이터로 들어가거나, 심야 시간에 먹을거리를 사들고 편안한 차림으로 아파트로 들어가는 원빈의 모습이 포착되어, 이들의 열애설은 감히 기정사실화 되어가는 분위기입니다.
<출처 : 디스패치> -> 자세한 기사는 여기
어찌되었든 필자가 판단하기에 이번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한혜진 기성용 그리고 서태지 이은성을 넘어선 세기의 커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팬의 입장에서 그들의 열애설이 사실이기를 바라며 ^^;; 이들의 공식입장을 기다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