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우승자인 손승연이 최근 10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손승연 10kg감량 사진은 손승연의 트위터상에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리트윗되고 있는데요,
손승연 10kg감량 사진 속 손승연은 과거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의 약간은 다부지고 후덕한 인상은 온데간데 없고, 귀여워진 외모와 함께 원피스룩으로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가 돋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손승연은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말 웃기만 하다가 가는 것 같네요. 흐흐흐 정말 재미있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은 Mnet ‘방송의 적’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적 존박 김지수와 함께 나란히 손으로 브이를 그리는 깜직한 포즈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손승연은 지난해 ‘보이스코리아 시즌1’ 이후 지속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년간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던 터라,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사진은 그야말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 개그맨 권미진도 자신의 체중을 운동 및 식이요법으로 줄여, 과거의 뚱뚱했던 모습에서 이제는 미인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자신의 외모에 많은 변화를 주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바 있는데요,
<출처 : 손승연 트위터>
역시 여자의 변신은 무죄인가요?
손승연 역시 10kg 감량으로 외모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라던지 자신감 같은 것들이 과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한편, 손승연은 오는 10일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로 가요계 데뷔무대를 갖는다고 하는데요,
당일 많은 분들이 손승연의 신곡 이외에도 손승연의 체중감량된 외모에도 관심을 많이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참에 체중을 더빼고 자기 관리를 더 철저히 하셔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