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유재석이 헬스장에 트레이너와 함께 한 모습 직찍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유재석 헬스장으로 명명되는 이사진 속에서는 유재석 헬스장에서 한 트레이너와 함께 거울을 보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이한 점은 사진 속 유재석이 옆의 트레이너 보다도 더욱 육중하고 두꺼운 팔뚝을 가지고 있어 보인다는 점이었습니다.
유재석 근육 알고보면 튼실해...
유재석의 근육에 관련해서는 그동안 방송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할 정도로 정평이 나있던 사실입니다.
실제로 유재석의 근육에 대한 주변 MC들 및 출연진들의 관심으로 몇차례 방송을 통해 나간적이 있었고, 개인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유재석을 실제로 보았다며 유재석의 근육이 일반인 이상이라는 말들이 수많이 오고갔습니다.
역시 노력하는 국민 라서그런지, 운동에 있어서도 그의 노력은 치열하고 대단한 것 같습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꽤나 밋밋했던 유재석의 몸이었는데, 몇년간의 꾸준하고 진득한 노력때문이었을까요?
이제는 김종국 옆에 있더라도 쉼게 꿀리지 않는 몸을 가지게 되었으니 정말 대단할 따름입니다.
유재석 헬스장 실물 사진... 밤 늦게도 계속되는 몸 만들기..
사실은 유재석에게 몸만들기라는 말보다는, 꾸준한 몸 관리라고 말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인터넷 상에 공개된 유재석이 헬스장에 있는 모습에서 그는 회색 티셔츠에 검은색 트레이닝 바지 차림을 하고 형광색 운동화로 포인트를 준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이며, 막 운동을 시작하려는 모습입니다.
전해지는 바에 의하면, 바쁜 스케쥴로 헬스장을 갈 시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시간대에 저녁 늦게라도 헬스장을 찾아 자신의 몸관리에 한참인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과거, 해피투게더에서 성시경이 자신의 유재석 근육에 대해서 직접 본 소감을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그 당시 성시경이 유재석의 근육과 몸매에 대해, '유재석은 몸매도 성실하다'라며, 성실하고 꾸준한 운동으로 유재석이 굉장한 몸을 만들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참 유재석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는 들지 않습니다.
현대인들 중 많은 샐러리맨들이 퇴근 이후 자신의 건강과 몸매만들기에 열을 올리고는 있지만, 실제로 그렇지 못하는 사람들이 태반이고,
특히나 항상 바쁜 스케쥴에 쫓기는 연예인들 같은 경우에는 개인트레이너들이 붙는 아이돌이 아니고서야, 꾸준히 자신의 몸관리를 해나가기는 너무나도 어려운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MC로서 최고의 자리에서 어마어마한 스케쥴을 소화하는 유재석이 자신의 몸관리에도 절대 소홀함이 없는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정말 그의 성실함이 거짓이 아님을 알 수 있는데요,
역시 유재석의 성공신화는 괜히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간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정말 탐나는(?) 유재석이군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