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후임, 진짜사나이 김형근 과거사진 훈남 인증, 선임들 무한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진짜사나이 김형근 이병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동시에 김형근 과거사진까지 인터넷에 나돌면서 군대 가기전 훈남이었던 외모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이 열광하고 있는데요,
진짜사나이에서 장혁과 박형식이 자신들의 후임인 김형근 이병에게 지극한 사랑을 보여주는 것 처럼, 시청자들 역시 김형근 이병에게서 자신의 아들 그리고 연인 그리고 친구의 모습을 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김형근 이병의 과거사진이라는 제목으로 몇장의 사진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머리를 단정히 기르고, 한쪽으로 가지런히 넘긴 모습이 정말 훈남 그자체였는데요, 머리는 길었지만 현재 진짜사나이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염화미소만은 그대로 여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형근 이병은 여러가지면에서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끄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김형근은 앳된 외모와는 다르게 체력단련훈련에서 장혁과 나란히 턱걸이를 수차례 더 하는가 하면, 지난 25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방송편에서는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의 순환식 체련훈련에 참가해 윗몸 일으키기 시범을 보이면서 3분에 100개라는 경이적인 윗몸일으키기를 선보여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더욱이 앳되고 아이같은 표정과는 다르게 사회에서는 체대생이었던 그의 몸은 아주 잘빠진 근육질이라서 더욱 여성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형근 이병 정말 멋있다", "김형근 매력에 푹 빠졌다", "장혁 팔굽혀펴기보다 더 놀라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형근 신드롬(?)을 보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하고 있습니다.
진짜사나이의 막내 장혁과 박형식 또한 김형근 후임에 대한 사랑이 정말 지극합니다.
25일 방송에서 병사들은 전투수영이 끝난 후 간식을 먹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때 특히 장혁과 박형식은 김형근 이병을 유독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장혁은 "우리 형근이 힘든 거 있으면 우리한테 얘기하고"라고 김형근을 챙기는가 하면, 항상 김형근 이병을 부를때는 호칭을 '우리 형근이'라고 불러, 김형근 사랑이 각별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형근이병은 지금까지 진짜사나이 프로그램에 많은 분량을 차지하지는 않았지만, 아직까지는 진짜사나이라는 프로그램이 낳은 최고의 일반인 스타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빠어디가에 윤후가 있다면 진짜사나이에는 김형근이 있다? 이정도?
진짜사나이에서 김형근 이병의 모습을 볼 수 없게 되더라도, 그 이후에도 그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을 것을 짐작하며... 다음주도 진짜사나이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