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프러포즈 영상 소식에 네티즌들이 환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프러포즈 영상은 2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인데요,
이효리의 예비신랑 이상순이 녹화 도중 깜짝 프러포즈를 감행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특히 이효리를 감동시켜 눈물까지 나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효리 이상순 커플을 보고 있노라면 자연스럽게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한때는 이효리 신드롬을 전국적으로 불러일으킬 만큼 화려하기만 했던 이효리라는 여자에게 순박하면서도 든든하고 말을 참 잘 들어줄 것처럼 생긴 옆집 아저씨 포스의 이상순이 다가가 이둘이 커플이 되기까지의 그들의 이야기에는 저절로 귀가 기울여지고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기자기한 연예를 하고 있는 그들은 프러포즈 역시 소박하고 아기자기하게 준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효리 X언니 예고편을 통해 선공개된 이상순의 깜짝 프러포즈 현장에서는 전혀 가식과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채로, 이상순이 이효리 앞에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어 청혼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습니다.
점점 남녀간의 관계라던지 프러포즈가 이벤트화되어가는 이 때, 그냥 지루한 한편의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뻔한 프러포즈의 장면을 연출한 이상순이었지만, 오히려 이러한 소박하고 일반적인 모습 자체가 이효리와 이효리의 팬들에게는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순은 이효리 앞에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며 “효리야 결혼해줄래?”라며 청혼을 하고, 여기에 지인들의 축하메시지와 함께 이상순의 자신의 진심을 담은 영상까지 이효리에게 공개하며, 급기야 이효리는 뜨거운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까지 하는데요,
아직 방송을 타지는 않았지만, 선공개된 영상 만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연예계에서는 내로라하는 많은 커플들과 부부들이 존재하지만, 이효리와 이상순은 명실공히 연예계를 대표하는 순박 잉꼬 커플 1호가 될 것을 확신하며, 그들의 행복한 결혼을 미리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시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