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바바라팔빈 서인영 인증샷, 바바라팔빈 저스틴비버 열애설의 바로 그모델, 실제로 살펴보니...

by cwk1004 2013. 8. 27.
반응형

얼마전 내한한 세계적인 톱모델 바바라팔빈 서인영 인증샷이 화제입니다.

 

바바라팔빈 서인영 인증샷은 바바라 팔빈이 오는 10월1일 방송될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의 녹화방송을 함께 하면서 인증샷을 남기고 이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공유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바바라팔빈은 과거 세계적인 팝가수인 저스틴비버의 연인으로도 알려지며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던 최연소 로레알파리의 모델입니다.

 


바바라 팔빈이 공개한 사진에서 바바라 팔빈은 서인영을 비롯 '스타뷰티쇼' 출연진과 혀를 내밀고 윙크를 하는 장난스러운 포즈로 기념사진을 남겼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바라팔빈과 서인영이 잘 어울린다라든지, 서인영 스타뷰티쇼 꼭 본방사수하겠다는 의견들로 팔빈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나타내고 있는 모습들인데요,

 

한편, 바바라 팔빈은 27일 오전 서울 명동에 위치한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를 찾아 '바바라 시크릿 박스'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바바라 팔빈은 '바바라 시크릿 박스'를 소개하며, "특별한 날이 아니면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다. 수분크림과 마스카라 정도만 사용한다"고 전했는데요,

 

 

 

실제로 이날 소개된 ‘바바라 시크릿 박스’는 바바라 팔빈이 평소에 즐겨 쓰고 있는 로레알파리 제품을 구성한 것으로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바라 시크릿 박스’는 9월5일부터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점에서 한 달간 판매 된다고 하는데, 과연 바바라팔빈 효과가 얼마나 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한편, 바바라팔빈의 내한 이후에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바바라 팔빈과 저스틴 비버와의 예전 열애설이 다시한번 고개를 들기도 했었는데요,

 

지난해 11월 외신들은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결별한 이유가 바바라 팔빈 때문이라고 보도했던 바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 바바라 팔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단지 저스틴 비버와 만나 사진을 찍었을 뿐이다. 우리는 특별한 관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그리고 저스티 비버 역시 여러 매체와 자신의 SNS 등을 통해 바바라 팔빈과의 염문설에 대해 해명했지만, 아직도 외신에서는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결별이 바바라 팔빈 때문이라는 주장이 여전히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바바라팔빈은 어찌되었든 저스틴비버 때문이라도 우리나라에서는 미란다커 다음으로 가장 잘 알려진 해외 모델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