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글/그림

성남 황금빛 UFO 출현, 외계인인가 지구공동설인가 그 정체가 궁금해.

by cwk1004 2013. 9. 3.
반응형

우리나라에서도 외계인이 부쩍 요즘 자주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 듯 합니다. 다른게 아니고 바로 하늘에서 UFO가 발견되었다는 소식말인데요,

 

특히 최근 UFO헌터라고 불리는 직업(?)이 나타나면서 부쩍 숨어지내던(?) UFO의 모습이 자주 포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달 24일에 발견되었다는 성남의 황금빛 UFO의 경우, UFO헌터에 의해 포착된 영상은 아니었지만, 과거 이 성남 부근에서 UFO 헌터의 UFO포착이 있었기때문에, 그 연장선상에서 UFO 발견이 다시 화두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남 황금빛 UFO 출현, 그 정체는 외계인?


3일 한국UFO조사분석센터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오후 3시 30분~4시 사이에 박종일씨(29)는 경기도 성남에서 모친과 함께 이사할 집을 알아보던 중, 중동 힐스테이트 아파트 옆에서 매우 밝은 황금빛을 발하는 돔 구조를 가진 원반형 UFO가 나타나는 것을 발견하였고, 그 당시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찍어내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습니다.

 

발견 당사자인 박종일 씨는 “처음엔 일반 비행기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5분 정도 쳐다봤지만, 비행기라기보다는 동그란 동체에서 황금색 빛을 지속해서 발하는 비행체로, 비행기보다 1.5배 정도 커 보였으며 움직일 때 속도도 훨씬 빨랐다”고 당시 발견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를 분석한 서종한 한국UFO조사분석센터 소장 역시, “1초간 포착된 영상을 정밀 분석한 결과, 물체는 진행방향으로 앞쪽의 각도가 45도 정도 들린 채 비스듬한 자세를 유지해 이동했으며 돔 형태를 보인 원반형 물체로 추정된다”고 전하며,

 

<출처 : 서울신문>

 

 

이어서 “만약 항공기일 경우, 각도가 맞으면 한때 수 초 정도 햇빛 반사를 일으킬 수 있지만 목격자의 증언으로는 비행물체가 사라질 때까지 지속해서 빛을 냈고, 아파트 반대편으로 나와야 했지만 5분간 더 지켜봐도 물체는 끝내 나오지 않았다”고 언급하며 발견된 비행물체가 UFO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확인해주었습니다.

 

UFO 소식은 해외에서나 볼 수 있는 현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우리나라에서도 UFO가 발견되다니, 정말 놀라울 수 밖에 없습니다.

 

UFO의 정체에 관해서는, 외계인들이 우주 밖에서 지구를 탐사하기 위해 타고온 미확인비행물체인지, 아니면 지구공동설로 지구안에 또한개의 지구가 있어 그 안에 사는 지능이 높은 생명체가 타고다니는 비행체라든지 여러가지 설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갑론을박이 한창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정체야 어찌되었든 우리나라에서도 비교적 이렇게 선명한 UFO사진이 찍히다니 정말 놀라운 소식이었습니다.

 

 

한편, 성남에서 UFO가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2012년 8월경에도 UFO 헌터라고 불리우는 허준씨가 경기도 성남에서 UFO를 촬영하는데 성공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에도 지금 발견된 UFO와 마찬가지로 몸체 전체에서 유백색의 강렬한 빛을 내고 있었고, 하늘에 정지 상태로 떠있다가 갑자기 움직여 다른 곳으로 날아갔다는 증언을 한바 있는데요,

 

당시 허준씨의 증거자료를 살펴본 UFO 조사분석센터에 따르면, "UFO는 매우 밝은 빛을 발하며 햇빛에 의해 반사된 빛이 아니라 자체 발광으로 보인다"고 밝히며 사실상 UFO가 확실함을 확인해주시도 했습니다.

 

보통 UFO가 나타날때는 그 지역에 좋지 않은 일이나 사건들이 발생하는 것으로 소문이 나있기도 합니다.

 

가령, 전쟁이라던지 대지진 쓰나미 등과 같은 사건들 말이죠.

 

하지만 이러한 루머는 예전 UFO를 잘 발견하지 못하던 시절 이야기이고, 현재 UFO헌터들이 있을 정도로 UFO찾기에 혈안이 사람들이 많이 존재하는 한, 언제 어디서든 UFO는 관측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 머리 위로는 많은 수의 UFO들이 사실 지나가고 있지는 않을런지... 잠시 유쾌한 상상도 해보게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