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개인사업자 세금문제 이렇게 해결하세요. 세금신고 하고 LED조명 달고 일석이조.

by cwk1004 2014. 12. 24.
반응형

 

 

개인사업자 세금문제 이렇게 해결하세요. 세금신고 하고 LED조명 달고 일석이조.

 

 

창업준비 또는 한창 사업 영위하고 계신 개인사업자 분들께 희소식 알려드립니다.

 

세금신고 할 때 세무사에 투자하던 비용을 10분의 1로 줄이시고, 그 남는 돈으로 LED조명 까지 교체하신다면, 매년 세금신고도 싼가격으로 하고 매년 전기세도 70%이상 절약할 수 있게 되는 정보입니다.

 

단순 홍보용 정보가 아닌, 개인사업자분들에게 세금신고요금 및 전력요금 절감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이오니, 그냥 지나치지 말아주세요. ^^

 

 

1. 세금신고/세금문제 비용 얼마나 투자하고 계신가요?

 

우리나라 개인사업자라면 세금문제는 피할수 없습니다. 처음 창업에서부터 모든 개인사업자분들께서 걱정하시고 염려하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세금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할까 입니다.


부가세, 소득세, 원천세 등 세금의 이름도 다양하고 세무용어도 복잡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세금신고를 위한 세무지식을 갖춘 사업자들은 거의 없고,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업자분들을 세무사를 찾아가 월기장료, 신고대행비용 등으로 1년에 약 100만원 정도의 비용을 투자하십니다.
(여기에 조정비용 및 추가비용까지 생각을 하면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사업도 마찬가지 이듯이 이 세금문제에 접근하는 방법도 항상 처음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세무사에게 맞기면 편하시기야 하시겠지만, 정확히 자신의 자금관리 세금관리가 안되고서야 제대로 된 사업을 영위할 수가 없습니다.

 

세무에 대한 용어라던지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세금신고에 있어서 소극적으로 다가갈 수 밖에 없는 개인사업자들을 위해 아이홈택스라는 프로그램을 추천드려봅니다.

 

사업자분들께서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자료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회계장부가 작성되고 세무신고서를 자동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세무신고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있다보니, 사업자분들께는 이보다 좋은 세무관리신고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100만원이나 주고 세무사에게 필요한 자료들을 넘겨주고 결과를 기다리고 만나고 하는 소모성 일을 전혀 할 필요가 없고, PC만 있으면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세무관리에서부터 신고까지 원클릭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 사용료도 기본 1년 10만원 수준이니 세무사 사무실 대비 90%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1개월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미리 체험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이미 아이홈택스를 경험하고 계신 사업자분들께서도 주변 사업자에게 소개하시는 경우가 많은 것을 보면, 시장에서는 이미 그 효과가 검증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문 세무변호사 님도 계셔서, 무료로 세금관련 검토도 진행중입니다.)

 

사용방법에 대해서 역시 동영상으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어, 세무적인 기초지식이 없으신 분들도 동영상 대로만 따라하시면 훌륭한 서식의 세무신고서가 자동으로 작성됩니다.
(아래 링크 동영상 참조)

 

 

 

 

2. 한달 전력요금은 얼마를 납부하고 계시나요?

 

여기에 아이홈택스로 세이빙한 여유자금으로 사업장의 LED조명을 교체하게 되면, 더욱 부가적인 전력요금절감이라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여기저기에서 LED조명에 대한 화두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LED조명이 시장에 나온지는 한참 전 이야기이지만 요즘 실질적인 화두가 되고 설치가 되고 있는 이유는 그만큼 LED조명의 가격이 많이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희가 제안드릴 수 있는 LED조명은 시중가격보다 50%이상 저렴하고 KC인증 및 고효율인증까지 완료된 품질까지 인정받은 제품들이라서 저희가 제안드리는 제품들로 설치시 1년 정도면 ROI(투자금회수기간)를 뽑으시고, 남은 9년(LED조명 수명은 10년) 동안 계속해서 전력요금 절감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도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보장해드리고 있으니, 아마 시중 어디에서 제안받고 설치하시는 LED조명보다 저렴하고 품질 좋고 안정성 있는(대기업)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아래는 저희가 취급하고 있는 LED조명 제품들 리스트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저희가 무료로 시뮬레이션 해드리는 제안서입니다.

 

 

 

 

 

 

 

 

 

살펴보시고 LED조명 제안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메일로 업체명과 성함, 그리고 전화번호를 기입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송부주신 전화번호로 연락드리고 무료로 제안서 작업 해드리고 있습니다.
(교체가능한 LED조명이 무엇인지 모르셔도 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조명의 종류만 아시면, 저희가 가장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LED제품으로 제안드립니다.)

 

 

오늘 소개드린 아이홈택스나 LED조명이나 모두 개인사업자분들을 위한 아이템들입니다.


 

물론 저희 판매자도 수익이 나는 아이템들이구요, 어찌보면 이처럼 판매자 구매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제품은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

 

하지만, 모두들 아시고는 있어도 선뜻 소극적인 자세로 적용못하시고 이 혜택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015년에는 중국에서 LED조명에 대한 국가지원을 끊는다고 공시했습니다. 그 말은 다시 LED조명가격이 올라간다는 이야기입니다.


더 늦기 전에 검토해보시고,

좋은 혜택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으셨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