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몽드드물티슈 유정환 사장 벤틀리 사고 후폭풍 만만치 않네.

by cwk1004 2015. 1. 14.
반응형

 

몽드드물티슈 유정환 사장 벤틀리 사고 후폭풍 만만치 않네.

 

1위 물티슈업체 몽드드물티슈가 유정환 사장 벤틀리 사고 후폭풍으로 그야말로 사면초가입니다.

 

몽드드는 예전 물티슈 유해물질 논란에도 당당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업체로 많은 판매액을 올리고 있는 업체인데요, 2013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까지 받기도 했던 말그대로 소비자를 생각하는 기업인 듯 했습니다.

 

하지만, 이 몽드드의 사장인 유정환 사장의 교통사고와 이해할 수 없는 행보로 인해, 몽드드가 그 후폭풍을 맞고 있는 듯 합니다.

 

유정환 사장은 지난 10일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벤틀리를 타고 광란의 질주를 벌이다 3중 연쇄추돌을 일으킨 뒤, 남의 차를 훔쳐 도주하다가 터널에서 BMW 차량을 들이받고 BMW의 탑승자였던 여성 운전자를 폭행사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들에게까지 난동을 부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출처 : MBN>

 

당시 음주측정 겨로가 술은 마시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일단 귀가조치가 되었다고는 하나, 당시 폭행도 했고 공무집행방해죄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귀가조치가 된 데에 대해 네티즌들의 비난도 만만치 않은데요,

 

무슨 이유로 음주운전도 아닌데 이런 몰상식하고 비상식적인 행동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소비자 중심의 도덕적인 기업인 줄로만 알고 있던 몽드드의 대표라는 사람의 인격이 저정도 일줄은 정말 꿈에도 생각치 못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재 몽드드는 직격탄을 맞고 있는 듯 합니다. 몽드드 게시판에는 환불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는데요, 몽드드 측은 유정환 사장이 이 사건이후 사퇴를 했다고 밝히고 나섰지만 이 후폭풍이 어떻게 진행될지 예측하기가 힘듭니다.

 

어찌되었든 저도 몽드드를 애들 물티슈로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좋아하던 기업의 대표가 이런 좋지않은 모습을 보인데 대해 정말 대단히 실망스럽습니다.

 

부디, 몽드드의 올바른 대처와 아직도 소비자를 생각하는 마음만은 건재하기를 바래볼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