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대교 교통사고, 아수라장된 60중 추돌사고 원인은?
아침부터 안개가 심상치 않더니, 인천 영종대교 교통사고 60중 추돌사고 소식입니다.
인천 영종대교 상부도로 서울방향으로 13km 지점에서 오늘 오전 9시40분경 시야 확보를 하지 못한 차량들이 잇따라 들이받으면서 60중 추돌사고가 난 것입니다.
뉴스 속보가 나온 것을 보면, 최초 4중 추돌이라고 했다가 20중 추돌이라고 했다가 현재 60중 추돌로 속보가 나오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사망 1명 경상 30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밝혀지고 있지만, 이 또한 추후 사상자가 더 늘어날 수도 있으니, 뉴스속보를 더 지켜봐야 할 듯 싶습니다.
오늘 추돌사고의 원인은 아무래도 한치앞도 식별할 수 없을 정도로 깊게 드리운 안개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출처 : YTN>
저번달에 앞서 발생했던 43중 추돌사고의 경우에도 역시 안개 때문에 시야확보를 하지못했던 차량들이 맨 앞 사고유발 차량이 멈추어 선것을 확인하지 못하고 연달아 들이 받았었는데,
이번 영종대교 사건 역시 가시거리가 15미터도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벌어진 천재지변이라고 밖에는 할 수 없습니다.
안타까운 사고로 사망 또는 부상당하신 분들이 정말 덧없고 안타깝기만 한데요,
아직까지 영종대교 교통사고는 완전히 수습되지 못하고 있고, 사건 처리에 시간이 꽤 걸릴 듯 싶습니다.
인천공항으로 가려던 차량 운전자들이 모두 인천 영종대교 위에 그대로 갇혀 있다고 하는데요, 부디 빨리 사건 수습이 되고 피해자들에 대한 보상이 철저히 이루어질 수 잇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