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씬스틸러 이동휘 정호연 열애소식, 2016년 더 흥했으면 하는 배우.

씬스틸러 하면, 많은 사람들의 머리 속에는 오달수님이 떠오를 것입니다. 오달수님이야 워낙에 유명하기도 하고 연기력 역시 엄청나게 대단하시니까 당연한 결과인 것 같구요,

최근에 필자는 뷰티인사이드에서 주인공 절친 역할, 그리고 영화 베테랑에서 짧은 역할이었지만 황정민을 유아인에게 처음 소개시켜주었던 기자역할, 그리고 아주 최근에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역할로 주연이면서도 씬스틸러와도 같은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는 이 배우가 눈에 띄었습니다.

바로 배우 이동휘인데요, 최근 응팔로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다보니, 그의 열애상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에 질세라 기자양반들의 낚시신공 역시...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니 당연히 그 사람의 연인에 대한 기사 또한 정해진 수순이었겠죠? ^^;;

 

어찌되었든 이동휘님의 연인은 작년부터 사귀고 있던 10살 가까운 나이차이의 모델 정호연양이라고 합니다.

역시 어디서나 톡톡튀고 유머러스한 재간꾼 답게, 나이차이 많이 나는 신세대 모델분과 열애중이였군요. ^^

이동휘의 그녀 정호연양은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에서 3위를 차지한 뒤 모델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일반인들에게는 익숙한 얼굴은 아닌데요, 기사에 이동휘와 나란히 나온 사진을 보니 어렴풋이 닮아 있는 모습이 의외로 잘 어울리는 듯 한 두사람입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이동휘의 열애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RSS → 를 구독해주세요.
Posted by cwk1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