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엘레강스한 귀걸이 장식대 저렴하게 만들어보자!!

by cwk1004 2008. 4. 22.
반응형
봄을 맞아서 와이프에게 깜짝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작년에 만들어줬던 귀걸이장식대도 너무 오래되고 그새 귀걸이도 많아져서 그렇지 않아도 귀걸이 장식대를 하나 사줄까 말까 하던참에,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올라, 올해도 직접 만들어 주기로 했습니다.

정말 저렴하고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귀걸이 장식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일단, 만들기 전에 컨셉을 뭘로 해야할지 정해야합니다. 저는 봄느낌이 나는 샤방샤방한 파스텔 그린 스타일을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아주!아주!! 간단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리본줄 색깔별로 두개, 반투명판, 연습장 편철 등입니다. 운이 좋게도 집에 이 재료들이 전부 있어서 돈 한푼 들지 않았습니다. ^^
(아래 파스텔그린빛 반투명판은 어느정도 두께가 있는 연습장의 앞장입니다. 저런 반투명판이 아니더라도 하드보드지나 색깔이 있는 판이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물이 갖추어 졌으니, 시작해볼까요? ^^ 눈깜짝할새에 다 만들어진답니다. ^^

1) 반투명 판에 칼집을 내어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칼집낸 곳으로 아래처럼 리본을 통과시킬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리본을 통과시키면서, 아래처럼 연습장 편철을 지그재그로 리본에 끼워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이런식으로, 또다른 리본도 통과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귀걸이 장식대가 바로 완성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간단하죠? ^^ 굳이 연습장 편철이 없더라도, 색깔만 잘 맞추어주면 아주 멋진 귀걸이장식대가 될 수 있습니다.

장식대에 귀걸이를 건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걸이 장사를 해도 될만큼 많죠? 안되겠네요, 작년에 만들었던 귀걸이 장식대에도 나눠서 걸어야 겠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녀석이 작년에 만든 장식대입니다. 저거 만드느라, 몇시간 걸려 고생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에 비하면 요번 장식대는 시간도 적게걸리고 더 멋지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도면 와이프에게 이쁨받을 수 있겠군요. ^^;; ㅋ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 BOA욧!!!!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