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무대에서 활동 중이었던 가장 젊은 한국계 모델 김다울양이 사망했습니다. 사망원인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살로 추정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가슴이 씁쓸합니다. 한국 TV에서 많이 볼 수 있던 얼굴은 아니었기에 故최진실씨나 이광기씨 아드님때와는 조금은 느낌이 다르지만, 젊은 나이에 타지에서 고생하다가 극단의 선택을 하게된 게 너무도 안타깝고, 가슴이 한구석이 왠지 시리네요.
얼마전 TV에서 그녀의 모습을 잠깐 볼 수 있었는데, 젊지만 당당하면서도 자신있게 살아가는 모습이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하지만 그게 그녀의 전부는 아니었는지.... 어떤 어려운 부분이 있었길래.... 아무튼... 고인의 명복을 다시한번 빌어봅니다.
그녀의 미니홈피를 들어가 보니, 그녀가 근래에 힘들어했다는 걸 알겠더군요.
일단 그녀의 미니홈피 미니룸 그림입니다. 뒤돌아서 있는 그녀의 모습이 왠지... 서글퍼 보이기까지 합니다. 머리위에 놓인 기니피그는 그녀의 애완동물일까요? 왠지 기니피그도 울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까지 하네요.
그리고 최근 게시글에는 답답하고 우울한 그녀의 심정을 끄적거려놓으셨더군요. 우울증이었을까요. 정말 우울증... 무섭습니다. 젊은 한명의 인생을 이렇게 쉽게 가져가버리다니요.
출처 : 김다울양 미니홈피
그런데, 정말이지..... 연예인들이나 공인들이 힘든일있을 때마다 나타나는 악플러들은 도대체 뭡니까? 정말.... 실명제가 절실합니다....
김다울님 미니홈피는 그나마 방명록이 없어서 악플러들이 모이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김나울씨가 요근래에 답답한 마음을 쓰셨던 게시글에 악플을 달다니, 정말이지...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얼마전, 이광기씨 아드님이 저세상으로 먼저 갔을때도 악플러들이 그렇게 설쳐대더니만, 제발 우리나라 네티즌들 문화의식이 살아있기나 하는건지.....
출처 : 김다울 미니홈피
저런 사람들은 본보기로 좀 처벌을 하면 어떨런지.... 아니면 미니홈피측에서 영구제명을 시키든지.... 아무튼.... 이래저래 가슴아픈 사람들 눈에 피눈물나게 하는일은... 하지맙시다..
ㅠ,.ㅠ
출처 : 포털사이트 김다울 프로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