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파리 에펠탑 플래시몹 2만명 말춤 현장, 강남스타일 세계로 뻗어가나?

by cwk1004 2012. 11. 6.
반응형

싸이가 어제 5일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광장에서 열린 '강남스타일 플래시몹'에 참여하여 2만여명의 파리 팬들과 함께 열광적인 무대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전세계적으로 패러디되고 연일 새로운 플래시몹 기록들이 나오고 있기때문에 이제는 좀 식상할 만도 하지만, 어제 파리 에펠탑 앞에서 가진 플래시몹은 싸이가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반영하기라도 하듯이, 어제 현장에는 팬들 2만여명이 운집해,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2만여명이 싸이의 "뛰어" 한마디에 모두들 손을 위로하고 점프하는 모습이 이날의 열광적이었던 현장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데요,

이제 미국을 넘어 유럽 프로모션까지 시작하는 싸이, 이틀간 프랑스에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한 뒤, 11일 독일에서 열리는 MTV 뮤직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한 후, 다시 미국으로 넘어가 콘서트준비를 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바쁘게 전세계를 활보하고 다니는 그의 모습이 같은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지금부터 어제 있었던 에펠탑 광장 강남스타일 플래시몹 현장영상 및 뜨거웠던 열기의 현장을 간추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의 파리 에펠탑 대형 플래시몹 영상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1. 싸이 전용기까지 타다.

 

반응형

 

예전에 한류스타들 중에서는 가수 '비'가 자신의 전용기를 만들어서 전세계 투어를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싸이는 어제 파리 에펠탑 플래시몹 행사 주최측에서 전용기를 보내주었다고 하여 한국팬들은 '대단하다, 역시 싸이다, 싸이의 인기가 이정도구나'라는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행사 주최측이 보내준 전용기를 타고 미국 라스베가스를 떠나 현지에 도착한 싸이는 프랑스에서 첫 행사로, 에펠탑 맞은 편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강남스타일 플래시몹'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플래시몹 행사 이벤트는 프랑스 라디오 음악채널 NRJ가 기획한 것으로, 싸이는 앞으로 일주일 정도 유럽에 머물면서 하루에 10개정도의 빡빡한 스케쥴을 소화해나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대단했던 대형 플래시몹 현장

싸이의 강남스타일 플래시몹 행사를 함께 하기 위해, 행사 시작 훨씬 전부터 팬들이 삼삼오오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바쁘게 뛰는 모습이, 흡사 한국의 고등학생 팬들을 보는 듯 합니다.

싸이가 취재진들과 보디가드들에 의해 둘러쌓여 행사장에 들어서자, 모여있던 2만여명의 팬들의 환호소리가 엄청납니다.

싸이는 이제는 이런 분위기가 익숙한지, 당황하는 기색없이 이러한 상황을 여유롭게 즐기기까지 하는 모습입니다.

계단을 내려가던 싸이가 계단너머로 모여있는 인파들을 구경하는 듯한 모션을 취하며, 다시금 팬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이끌어내는 데요,

레드카펫이 깔린 무대에 올라온 싸이는 사회자의 짤막한 소개인사 후에, 팬들에게 그의 열광적인 '강남스타일' 라이브를 들려줍니다.

트로카데로 광장을 가득메우고도 자리가 모자라 양쪽 계단넘어, 도로에까지 꽉찬 팬들이 모두 함께 손을 위로하고 방방 뛰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다 못해 충격적이기까지 합니다.

우리나라 팬들도 저렇게 많은 인파가 모이기란 힘들텐데, 정말 싸이의 인기가 저정도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정도의 대규모 플래시몹이었습니다.

 

 

 

 

 

 

싸이는 오늘 6일에는 프랑스 현지 언론들이 주최하는 기자회견을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7일에는 영국의 옥스퍼드 대학에서 젊은 재학생들을 상대로 강연이 계획되어 있고, 11일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유럽 뮤직어워즈(MTV EMA)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당분간 유럽에 체류하면서 유럽 프로모션에 신경을 쓸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해외 프로모션을 한다고 떠난지 한달도 채 안되어 가는 지금, 그의 해외 활동 행보가 너무 발빠르게 진행되어 그를 지켜보는 팬의 입장에서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강남스타일'에 대한 식지않는 전세계적인 인기가 고맙기도 하구요,

앞으로의 바쁜 일정과 콘서트준비 등으로 쉴틈없이 바쁜 나날들을 보낼 싸이,

그에게 무엇보다도 한국팬들의 지원과 지지가 필요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 아래는 어제 에펠탑 앞 광장에서 열린 싸이의 강남스타일 대형 플래시몹 현장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