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마돈나 뉴욕콘서트 깜짝출연 커플말춤에 부비부비, 이보다 더 뜨거울 순 없다...

by cwk1004 2012. 11. 14.
반응형

싸이가 얼마전 있었던 마돈나 미국 뉴욕콘서트에서 깜짝출연하여 마돈나와 커플말춤과 부비부비를 추는 등, 화끈한 무대를 선보여 해외팬들 및 국내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싸이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11월 13일 메디슨스퀘어가든에서 열린 마돈나의 콘서트 무대에서 깜짝등장을 하여 마돈나와 합동공연을 펼쳤는데요,

마돈나의 'Give it to me'라는 곡과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리믹스한 노래에 맞추어 싸이와 마돈나가 합동공연을 펼쳤습니다.

싸이의 이번 깜짝무대는 한국의 관계자 또한 이사실을 모를 정도로 극비리에 진행되었는데요, 이러한 극비리의 싸이의 등장 이외에도 이날의 퍼포먼스는 커플말춤과 뜨거운 부비부비댄스, 그리고 클라이막스에 싸이의 품으로 껑충뛰어올라 안기는 마돈나 등,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은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에 빠졌는데요,

지금부터 이날의 마돈나와 싸이의 파격적인 퍼포먼스 영상 및 콘서트 후 싸이의 심경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와 마돈나의 커플말춤 현장을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1. 그 누구도 예상못했던 깜짝 등장.

이날 싸이의 등장은 싸이의 소속사 관계자들도 모를정도로 극비리에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콘서트장의 관객들 또한  싸이가 마돈나 콘서트에 등장하리라곤 꿈도 꾸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유튜브상에서는 그동안 마돈나의 'Give it to me'라는 노래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리믹스시킨 영상이 떠돌기도 하고, 마돈나의 '강남스타일'에 대한 러브콜이 잇따랐다는 점으로 미루어 보아,

이번 퍼포먼스는 마돈나의 전폭적인 요청에 의해 성사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을 보면, 마돈나가 자신의 노래 'Give it to me'와 강남스타일을 리믹스시킨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한두소절 쯤 지나자 무대 중앙을 가리키며 싸이의 등장을 소개합니다.

그러자 무대 중앙무대가 아래에서 부터 위로 쭈욱 올라오며, 싸이가 등장하기 시작하는데요,

관객들은 이 파격적인 깜짝 등장 퍼포먼스에 기뻐서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입니다. 콘서트장이 떠나갈 듯한 관객들의 환호소리가 이날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2. 말춤과 섹시댄스로 후끈 달군 무대.

이날 콘서트 무대에서는 모두가 예상할 수 있듯이, 싸이와 마돈나가 강남스타일 노래에 맞추어 커플말춤을 췄습니다.

그리고, 마돈나의 무대는 항상 그러하듯이, 이날도 역시 요염하고 섹시한 댄스로 무대를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는데요,

무대 중간중간에도 싸이의 온몸을 손으로 터치하며, 싸이와의 무대 퍼포먼스를 꾸미던 마돈나가, 곡의 막바지에 이르자 싸이와 마주보며 부비부비를 하기 시작합니다.

영상으로 보면서도 그 농도가 너무 진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무대의 열기가 뜨거웠는데요,

부비부비 춤으로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마돈나는 이어서 갑자기 싸이의 가슴으로 껑충 뛰어올라 안기는 퍼포먼스까지 펼칩니다.

마치 애로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착각까지 들게했던 무대로 어찌보면 문제가 될 소지가 다분했던 무대였지만, 그래도 세계적인 가수 마돈나의 의례적인 퍼포먼스이기에 이러한 영상 자체가 부담으로 다가오지는 않습니다.

 

3. 싸이도 마돈나의 포스에 덜덜...

이날 마돈나 콘서트 무대를 마친 싸이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말입니다.

마돈나 공연 영상을 접한 '윤은혜'가 싸이에게 "공연영상 보다가 정신이 번쩍! 대박! 완전 소름돋아요! 멋있어요!"라며 영상을 접한 소감을 밝히자,

이에 싸이는 "나는 오죽했겠냐... 언니 포스 덜덜하드라...ㅋㅋ"라며, 그날의 떨림과 감동을 전했습니다.

싸이와 마돈나의 파격 퍼포먼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 반응 또한 뜨겁습니다.

"싸이와 마돈나가 한 무대에 서다니 믿을 수 없다. 대단하다"

"싸이가 정말 자랑스럽다"는 등, 싸이의 마돈나와의 합동 공연을 축하하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는데요,

마돈나 역시, 자신의 요청에 독일에서 바로 와서 콘서트에 참여해준 싸이에게 "싸이는 오늘 아침 독일에서 왔다. 우리가 얼마나 싸이를 사랑하는가""라며 관객들에게 싸이에 대한 호감과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습니다.

<출처 : 싸이 트위터>

 

정말 요즘엔 싸이때문에, 살다보니 이런 일도 보게 되는구나라는 사건이 많이 터지는 것 같습니다.

싸이와 마돈나가 한무대에 서다니, 정말 믿기지 않고 자랑스럽고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앞으로 싸이가 우리를 얼마나 더 즐겁고 흥분되게 해줄지 아직도 싸이의 도전은 끝나지 않은 듯 합니다.

 

 

→ 아래는 마돈나가 자신의 뉴욕콘서트에서 싸이와 함께 파격 퍼포먼스를 꾸민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