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전세계 어린이들이 뽑은 '최고의 노래'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이 들려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어린이 채널인 '니켈로디언'이 주최하는 세계적인 어린이 축제 '키즈 초이스 어워드 2013'이 올해로 26번째 개최되는데, 그 행사에서 전세계 어린이들이 직접 투표로 각 분야별 최고의 스타들을 뽑는 자리입니다.
매 해마다 전세계적으로 잘알려진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했고, 어린이들과 특별한 이벤트를 벌이는 등, 꽤 규모가 큰 행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부터 싸이가 후보에 오른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이번 시상식에서 싸이가 후보에 오른 부문은 '최고의 노래(Favorite Song)' 부문으로, 이 부분에서 다른 후보들도 너무나도 유명한 스타들이기때문에 모두들 선정을 위한 각축을 벌일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그 후보에는 우선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킨 싸이의 '강남스타일', 미모의 팝 스타인 테일러스위프트의 "We are ne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 칼리레이젭슨의 'Call me maybe", 원디렉션의 "What makes you beautiful" 등, 모든 후보곡들이 빌보드 상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던 곡들로, 과연 이 후보들 중에서 싸이가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 벌써부터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불어, 작년부터 니켈로디언의 '키즈 초이스 어워즈'에 추가된 부문으로 '베스트 아시아 스타'상도 있는데요, 여기에도 싸이는 필리핀의 유명 가수인 '사라 헤로니모'와 함께 후보에 올라, 작년 한해동안의 싸이의 전세계적인 인기를 반증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도 니켈로디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코리아 키즈 초이스 어워즈'가 2월28일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되어 있어, 역시 한국에서도 많은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스타들의 순위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한편, 싸이는 오는 3월 23일 니켈로디언이 주최하는 '키즈 초이스 어워드 2013' 무대에 초청되어, 또 한번의 어린이들과의 때말춤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과연, 어린이들의 대규모 말춤은 또 어떠한 재미가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