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장근석 교통사고 포르쉐 스포츠카 반파, 팬들 놀란 가슴 쓸어내린 사연...

by cwk1004 2013. 3. 22.
반응형

어제 21일 오후 6시경 인천공항으로 자신의 스포츠카 포르쉐를 몰고가던 배우 장근석이 앞서가던 버스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태국에서 예정되어 있던 공연(프로젝트 그룹 Team-H)차 인천 공항으로 자신의 차를 몰고 가던 중 발생한 사건으로,

경찰에 따르면, 어제 오후 6시15분 장근석이 운전하던 포르쉐의 조수석 타이어가 펑크가 나면서 앞서가던 버스를 들이받아 교통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장근석의 포르쉐 차량과 버스가 크게 파손되기는 하였으나, 이 사건으로 인한 인명피해는 현재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두명 정도가 어지럼증을 호소했지만 밝혀진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장근석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과거 빅뱅의 대성 또한 자신의 차량을 타고 가다가 사람을 치는 사건에 연루되어 많은 고생을 했던 바, 장근석 역시 이러한 큰 사건에 연루되지나 않았는지 팬들은 노심초사했던 모습인데요,

더욱이 뉴스에 방송된 장근석의 사고차량의 모습을 보면, 앞부분 오른쪽 범퍼를 비롯 엔진 전면부가 완전히 반파되어 있는 끔찍한 모습으로, 사고 당시의 긴박했던 순간을 말해주는 듯 합니다.

사고 당시 포르쉐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하기도 하여, 버스에 있던 소화기로 화재를 진압했다고 하니, 정말 큰일 날 뻔한 사고 였던 것입니다.

경찰측에 따르면, 장근석이 음주운전을 한것도 아니고 운전 부주의로 인해 생긴 사고도 아니다며, 바퀴 펑크로 인해 발생한 사고로, 장근석 역시 사고로 인한 이상징후가 보이지 않아 현재 예정대로 태국으로 출국했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KBS>

 

한편, 장근석은 지난달 음반을 발매하고 아시아투어를 진행 중인데요, 오는 23일은 태국에서 그리고 4월4일에는 대만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탤런트로만 많이 알려져 있는 장근석이지만, 일본이나 다른 동남아권에서는 가수로서의 명성도 대단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여러방면에서 그리고 여러지역에서 사랑을 받고 왕성한 활동을 하는 장근석. 공공연히 개념남으로 통하는 장근석이기에 이러한 그의 도전과 활동들이 그저 흐뭇하게 바라봐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