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이경규 나혼자산다 전격출연, 이제는 예능의 달인이된 이경규 전국노래자랑 홍보 예능나들이 숨가빠.

by cwk1004 2013. 5. 10.
반응형

예능의 달인 이경규의 영화 홍보 현장 소식. 이경규 나혼자산다 전격출연.

최근 개봉한 전국노래자랑의 제작자 이경규 나혼자산다 전격출연 소식이 화제입니다. 10일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 이경규가 깜짝 출연하여 자신이 제작자인 이경규의 전국노래자랑에 나왔던 카메오인 김태원에게 굴욕을 안겨주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화제인데요,

이날 방송되는 나혼자산다 이외에도 최근 SBS 화신 및 일요일이좋다-런닝맨 등에도 자신이 제작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홍보하기 위해 게스트로 자처하여 나서 동분서주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이경규 나혼자산다에서 김태원에 돌직구.

이경규는 지난 화성인X파일 방송에서도 "화성인X파일이 사실 사이비프로그램이잖아"라며 자신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그램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경규의 알아주는 돌직구 명불허전 입담이 화성인에서도 그대로 작렬했던 모습이었는데요,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이경규는 자신의 입담을 여기에서도 여과없이 드러내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자신의 제작 영화인 '전국노래자랑'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김태원이 "제 연기 실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이경규는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사실 편집하는데 힘들었다. 그냥 음악을 계속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답해 김태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인데요,

자신의 영화 흥행 정도를 두고 항상 개그코드로 사용하면서, 실제로는 어느정도 성공을 거둔 자시의 영화산업성적을 깎아내려가면서까지 개그입담을 자랑해오며 이제는 예능의 달인 수준에 이르러 버린 이경규.

이제는 이경규 그가 하는 모든 말들이 이슈가 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지경에 이르렀으니, 정말 예능의 달인, 입담의 달인 다운 모습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손익분기점 넘을 수 있을까?

이경규의 전국노래자랑 영화에 대한 홍보 발걸음이 동분서주하고 있는 틈을 타, 최근 잇달아 개봉되는 유력한 한국 및 해외 영화들 틈에서 전국노래자랑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9일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일일 관객수 2만 8323명을 모으며, 누적 관객수 62만 460명으로 박스오피스 3위로 하락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개봉한 뒤 박스오피스 1위로 오르며 승승장구를 하던 얼마전과는 상황이 많이 안좋아진 모습인데요,

영화 고령화가족과 아이언맨3가 전국노래자랑 개봉 이후 연달아 개봉하면서, 전국노래자랑의 흥행 속도를 늦추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의 손익분기점 관객수가 150만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현재 40%를 갓 넘긴 상황이라서, 손익분기점까지의 여정이 험난하기만 할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작자인 이경규의 영화홍보를 위한 파이팅은 그야말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부산, 대구 등의 영화홍보 현장을 사진으로 남기며, 팬들과 영화홍보 현장까지 함께 소통을 하고 있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추며 영화홍보로 바쁜 와중에도 안방 시청자들에게까지 전국노래자랑을 알리는데 총력을 기울이는 모습입니다.

올해 초 한 예능 방송을 통해서, 이경규의 관상을 보고 올해 영화가 대박이 날 것이라 점장이가 예언을 했던 장면이 있었는데, 과연 이번 전국노래자랑이 손익분기점을 훨씬 넘어 이경규에게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 되어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는 부분입니다.

부디, 더욱더 화이팅하시어, 목적하시는 바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래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