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기립박수, 아메리칸아이돌 피날레 장악한 싸이의 젠틀맨 알랑가몰라...

by cwk1004 2013. 5. 19.
반응형

아메리칸아이돌에서 싸이 기립박수가 나와 화제입니다. 싸이 기립박수 소식은 지난 16일 방송된 미국 폭스 TV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2' 피날레 무대에서 싸이가 자신의 신곡 '젠틀맨'으로 축하 공연을 펼친 후, 관객들과 심사위원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은 소식인데요,

작년 강남스타일의 대흥행 이후, 신곡 '젠틀맨'으로 새롭게 돌아왔지만, 최근 빌보드 순위도 하락을 지속하는 등, 고비를 면치 못하고 있는 싸이에게 이날 무대는 그래도 자신의 노래와 무대를 즐기고 좋아해주는 팬들이 여전히 많이 있음을 자각하게 해준 귀중한 자리였다고 생각합니다.

 

 

젠틀맨 기립박수 받다. 싸이 힘내라...

싸이는 지난 16일(현지시간) 폭스TV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2'에서 '젠틀맨' 공연을 펼쳤습니다.

MC의 우렁찬 소개와 함께, 싸이는 무대로 나와 젠틀맨 노래에 맞추어 신나는 무대를 만들었고, 싸이의 등장에 많은 관객들이 환호를 지르며 그의 무대를 온몸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란한 조명과 싸이의 열정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많은 관객들이 함께 일어나 시건방춤을 따라서 춤추기도 하고, 박자에 맞추어 박수를 치기도 하고, 손을 높이들어 싸이의 무대를 자유롭게 즐기는 등, 싸이의 젠틀맨에 대한 호흥도가 높은 모습이었는데요,

싸이의 열정적이었던 무대가 끝나자 대부분의 관객들과 랜디 잭슨과 니키 미나즈 등의 심사위원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치며, 싸이의 무대에 환호를 보냈습니다.

이날 무대에는 싸이 뿐만 아니라 비욘세, 리아나, 레이디 가가 등도 공연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젠틀맨 신곡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싸이의 이날 열정적인 무대와 관객들의 호응을 보니, 싸이의 신곡에 대한 반응이 믹구 현지에서 그리 나쁘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심기일전 하시고, 더욱더 좋은 곡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제2의 강남스타일과 같은 돌풍을 일으켜 주시길, 바래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