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조연우 아내 공개, 조연우 설거지 차세원 16살 연하 청순 미녀, 여배우 능가하는 외모 관심 집중...

by cwk1004 2013. 6. 7.
반응형

배우 조연우 아내 공개 조연우 설거지 차세원 소식이 화제입니다. 조연우 아내 공개 조연우 설거지 차세원 소식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자기야’에서 조연우의 아내가 등장해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네티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조연우의 아내가 조연우보다 16살이나 연하이고, 조연우의 장모는 조연우와 9살 차이 밖에 나지 않는다른 사실 때문인데요,

더구나, 공개된 조연우의 아내의 미모가 일반 연예인들 못지 않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해 더욱더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16살 나이차에 깜짝, 빼어난 외모에 또 깜짝.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조연우의 아내 차세원 씨는 지난 2009년 조연우와 결혼하여, 43살 조연우 보다 16살 연하로 현재 나이는 27살인,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이었습니다.

게다가, 조연우 장모님은 62년생으로, 조연우 자신과는 9살 차이밖에 나지 않아 주변을 깜짝 놀라게도 했는데요, 이에 최양락은 "조연우의 장모님과 내가 동갑이다"고 밝혀 주변을 또 한 번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차세원 씨는 조연우와의 만남에 대해서는 "친구 소개로 식사자리에서 만났다"고 첫만남을 전하며, "처음에는 그냥 좋은 오빠로 만나다가 1년 정도 뒤부터 조연우가 대시를 하더라"라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보통 나이차이가 상식밖으로 많이 나는 경우에는, 조연우의 경우처럼 장모님이나 장인어른과의 나이차가 얼마나지 않아, 사실 현실에서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확률이 극히 낮은데도 불구하고, 과감한 대시로 16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조연우가 다시 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출처 : 방송화면 캡쳐>

 

한편, 조연우 아내는 이날 방송에서 조연우 손에 생긴 습진에 대해 해명을 하고 나서기도 했는데요, "남편 손에 습진이 있는데 집안 일을 잘 도와줘서 그런 건 아니다. 집안일 절대 안 한다"고 밝혀 주변을 폭소케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습진의 원인은 잘 모르겠다. 집안일은 내가 다하고, 조연우는 1년에 설거지를 2~3번 정도 밖에 안한다"라고 밝히며, 자신의 심정을 토로하기도 하는 등, 많은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