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주군의태양 귀신, 섬뜩한 주군의태양 티저, 새로운 로코믹호러물 시청자들 반응은?

by cwk1004 2013. 7. 11.
반응형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너의목소리가들려'의 후속 주군의태양 티저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주군의태양 티저는 공개 전부터 새로운 장르인 로코믹호러라는 장르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특히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주군의태양 귀신이 깜짝 등장하는 바람에, 이날 너목들 방송 말미에 이 티저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주군의태양 귀신 때문에 아마 간담이 서늘해졌을 것 같습니다.

 

1초 깜짝 귀신 등장, 시청자들 경악...

이날 필자도 너목들 본방 사수를 하며, 자연스럽게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1차 티저영상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너목들 방송 말미에 새로운 로코믹호러물인 주군의태양의 예고영상이 방송을 탔던 것인데요,

로맨틱과 코믹, 그리고 호러의 3요소를 적절히 배합하여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제작진의 의도대로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티저 영상 자체도 시청자들이 기존에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오싹함과 기괴함을 선사했다는 평입니다.

필자도 마찬가지 이지만, 이날 방송에서 1초간 잠깐 스치듯이 지나가는 귀신의 모습에 정말 많은 시청자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을 것 같은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소지섭은 무엇엔가 이끌리듯 비밀스러운 고저택의 문을 열고 들어가고, 공효진의 실루엣으로 보이는 여인의 뒤를 쫓아 들어갑니다.

소지섭이 계단을 오르고 복도를 지나갈 때마다 벽에 걸려있던 초상화 속 인물들은 마치 살아움직이는 듯 소지섭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있어, 보는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강렬한 폭풍우 소리와 번개, 장엄한 음향으로 공포감을 조성하여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가던 와중에 갑자기 등장하던 긴머리 여성의 그림자....

그리고 갑자기 번개가 치며 드러나는 1초간의 귀신의 모습....

정말 소름끼치는 장면이었습니다.

<출처 : 주군의태양 티저영상 캡쳐>

 

 

이어서 미소를 지은 채 귀신과 교차되며 등장하는 공효진의 모습과 함께 공효진을 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나누는 소지섭의 모습이 오묘한 신비감을 조성하면서 티저는 막을 내렸는데요,

1분이 채 되지않는 티저 영상이었지만, 이날 방송을 통해 주군의태양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상치 못한 귀신의 등장에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며, 동시에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 또한 급상승하는 계기가 되는 듯 합니다.

실제로 티저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주군의 태양에서 그려질 로맨스와 호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는 상태로, 현재 SNS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너목들 이후에 올 여름을 서늘하게 해줄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SBS '주군의 태양'은 인색하고 오만방자한 남자 소지섭과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눈물 많은 여자 공효진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벌써부터 올여름 주군의태양과 함께하는 수요일 목요일 밤이 기다려지는군요.

 

아래는 영상 속, 귀신의 얼굴모습 공개해드립니다. ^^;;; 무섭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