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이선정 LJ 이혼, 빠른 결혼과 빠른 LJ 이선정 이혼 그 이유는? 이선정 과거발언 들어보니...

by cwk1004 2013. 8. 26.
반응형

최근 이선정 LJ 이혼 소식 이선정 과거발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특히 이선정 LJ 이혼은 이 두사람이 수개월 전 벌써 합의이혼을 했다는 소식이어서 더욱 충격적이고 이선정 과거발언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인데요,

게다가 SBS '자기야'에 출연했던 양원경-박현정 부부와 배동성-안현주 부부, 김지훈-이종은 부부를 이어 벌써 네번째 출연 부부들의 이혼이라서 더욱더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수개월 전 이혼이라면 1년도 채 되지 않고 고작 몇달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을 하게 된 것과 같아, 일각에서는 공인의 입장에서 결혼도 이혼도 성급하게 결정하는 이 두사람에 대한 비난도 있는 상황입니다.

 

LJ 이선정 이혼, 이유는 무엇?

LJ 이선정 이 두사람의 충격저인 이혼 소식은 너무나도 빨랐던 결혼때문이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과거 이 두사람이 결혼할 당시에도 만난지 몇달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어, 너무나도 빠른 결혼에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이 짧았던 탓에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했고, 결국 이선정과 LJ는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혼할 당시의 서로간의 의견 차이는 심하지 않아, 이혼절차가 빨리 진행되었고, 현재는 서로에 대해 나쁜 감정없이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이목은 따뜻하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결혼도 이혼도 너무 성급하기만 한 이 두사람들의 행동이, 결혼이나 이혼이나 개인적인 일이지만, 공인의 입장에서 너무나도 성급한 결정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이 두사람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이러한 비난여론이 형성되면서, 이미 수개월전에 이혼을 하고 지금은 마음을 추스른 상태에 있던 이선정과 LJ는 마음 고생을 심하게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결혼과 이혼 모두 밖에서 대중들이 바라보는 관점에서는 성급해보였을 수도 있지만, 이 두사람 당사자들의 입장에서는 충분한 시간과 고민을 거쳐 했을 것이라는 점에서는, 아마도 대중들의 이해와 배려가 더욱더 필요한 시점인 것 같아 보입니다.

두 사람 모두 활달하고 쾌활한 성격으로, 서로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결혼 몇달만에 이혼을 하다니, 필자도 참 당황스럽습니다.

의도된 상황은 아니겠지만, 이둘의 이혼에 있어서 SBS 자기야 프로그램 출연도 또한 한 몫을 한 것이 아닌가 싶어 찜찜하기도 하구요,

두사람의 솔직한 심경과 고민을 들어보고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만들어보고자 만들어졌던 프로그램이 어떤 부부들에게는 더욱더 관계를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반면에 또 어떤 부부들에게는 이혼에 이를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