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응답1994 텍스트예고, 쓰레기형 결혼식과 칠봉이 본명, 점점 복잡해져만가는 성나정 남편 찾기.

by cwk1004 2013. 11. 18.
반응형

 

 

응답1994 텍스트예고, 쓰레기형 결혼식과 칠봉이 본명, 점점 복잡해져만가는 성나정 남편 찾기.

 

응답1994 텍스트예고와 함께, 쓰레기형 결혼식 사진, 그리고 지난회 칠봉이 본명 등, 성나정 남편 찾기가 아직도 오리무중이다.

 

최근 대세드라마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응답하라 1994의 초미의 관심사는 바로, 성나정양의 현재 남편이 누구인가에 대한 추리이다.

 

이에 대해 칠봉이가 성나정 남편이네, 쓰레기이네, 둘다 아니고 해태 또는 빙그레다라는 등,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한창인 가운데,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11회에 대한 응답하라 1994 트위터상에서의 텍스트 예고로 인해 앞으로 애정전선이 더욱더 복잡해질 것을 암시하고 있어, 성나정 남편 찾기는 아직도 진행중인 것으로 알 수 있는데요,

 

 

 

여기에다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쓰레기형의 결혼식 장면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고, 지난 회에서는 잠깐이지만 칠봉이의 유니폼 뒤의 이름이 살짝 공개되면서, 등장 인물들의 실제 이름이 무엇인지에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정말 쫄깃쫄깃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tvN측에서 텍스트 예고로 밝힌 11회의 제목은 '짝사랑을 끝내는 단 한가지 방법'으로, "쓰레기(정우 분)도 나정(고아라 분)이 조금씩 달라보이기 시작하지만 모든게 혼란스럽다. 대학야구 최고 에이스 칠봉(유연석 분)에게도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난다. 나정은 해태(손호준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지만 또 다른 고민을 듣게 된다"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해태의 또다른 고민은 무엇인지,... 지난회 마지막에 나온 예고편에서 해태가 나정을 지긋이 바라보며 "나같으면..."이라고 말을 흐리는 걸 보고, 벌써 부터 많은 시청자들이 나정의 남편 후보에 드디어 해태가 추가되는 것 아니냐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tvN>

<출처 :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여기에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쓰레기형의 결혼식이라는 사진 속에서는, 쓰레기의 형 이름이 '김재석'이라는 게 공개되어, 성나정의 남편 이름으로 알려진 '김재준'이 혹시 쓰레기의 이름이 아닐까하는 추측을 가능케 하기도 했고,

 

지난회 살짝 비춘 칠봉이의 유니폼 뒤 이름 역시, 김( )준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지금 극대화되어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비록, 오는 금요일 MAMA 현지 생중계로 인해 응답1994 11회는 그다음날인 토요일 23일날 볼 수 있겠지만, 기다림이 큰 만큼 분명히 만족은 크리라는 기대와 함께, 벌써부터 주말의 응답하라 1994 본방사수를 기다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