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 삼둥이 달력 어때요? 크리스마스카드 대신 떠오르는 삼둥이 달력.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송일국 삼둥이 달력이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대신 삼둥이 달력을 사서 선물해준다는 분들도 나오는 등, TV를 통해 얻은 삼둥이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데요,

 

송일국의 귀여운 세형제 삼둥이들 대한/민국/만세는 그 이름에서부터 생김새 성격까지도 각자의 개성이 넘쳐서 아마도 보는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자신들의 조카 또는 아이들을 보고 있는 듯 한 착각에 빠져 더욱더 삼둥이의 매력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민국이가 저희 둘째 아들과 너무도 닮아 있어, 삼둥이 중 민국이 씬이 나오면 더욱더 유심하게 보고 있기도 합니다.

 

 

 

<출처 : KBS>

 

어쨌든, 무한도전에서 매년마다 달력을 출시해 매년 매진을 기록했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1월부터 12월까지의 각 콘셉에 맞는 삼둥이의 모습을 담아 2015년 달력을 출시해서 과연 삼둥이 달력의 매진 행진도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입니다.

 

24일 오늘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KBS에서 제의를 했고 송일국이 받아들여 제작에 들어간 삼둥이 달력은, 벌써부터 구매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5500원이고 이 판매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성원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보여지지 않는 삼둥이의 여러가지 모습이 담겨있다고 하니, 저도 기대가 되네요. ^^

 

 

블로그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RSS → 를 구독해주세요.
Posted by cwk1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