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피투게더 한그루 유재석 돌직구, 한그루 헬스복 어땠길래...
지난 8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한그루에게 던진 유재석 돌직구가 화제입니다. 도대체 화자되고 있는 한그루 헬스복이 얼마나 야했길래? ㅎㅎ 저도 시청할 때는 별 생각없이 봤는데... 캡쳐해놓은 사진들을 보고 있으니...
조금은 야하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역시 캡쳐의 힘이란... ^^
이날 방송에서는 한그루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타이트한 검은색 운동복에 안쪽에는 분홍색 탑을 입고, 운동복의 지퍼는 허리춤까지 내린 상태의 개인적으로 판단하기로는 꽤 패셔너블한 차림의 운동복으로 운동 중이었습니다.
<출처 : KBS>
이를 보던 MC 유재석은 역시 타고난 입담꾼 답게 "지퍼를 너무 내린 것 아니냐, 저럴거면 왜 운동복을 입느냐"는 등의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이 동영상을 보고 함께 출연했던 김지훈과 이장우는 한그루가 가지고 운동하는 짐볼과 레깅스가 되고 싶다는 농담으로 웃음을 더했는데요,
어떤 분들은 자극적인 기사로 이번 해피투게더 한그루편을 두고 19금 헬스장 영상이니 뭐니 하지만, 정말 아~~~무 것도 아니었구요..
그저 저는 야하다는 생각보다는 22살밖에 안된 처자가 참 열심히도 운동하는구나.
연예인들이 저렇게 열심히 자기관리하는게 결국에는 먹고살기위한 건데.... 참 열심히 하는구나 라는 생각 뿐이었는데..
참 색안경들 끼지 말기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