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 빈자리 메우기에 손색없는 존재감.

 

삼시세끼 손호준이 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의 빈자리를 메울 것이라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18일 손호준이 삼시세끼 어촌편의 후반부 촬영을 위해 만재도로 입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과거 삼시세끼 최지우편에서 택연의 빈자리를 묵묵함과 성실함으로 또다른 매력 발산시키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었던 그였기에, 이번 장근석의 빈자리를 메우는 당사자로서 조금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출처 : tvN>

 

 

게다가 나영석 PD와는 삼시세끼 외에도 꽃보다 청춘에서도 호흡을 맞추어보았고 차승원 유해진이야 연예계의 소문난 입담꾼들이기 때문에, 이서진 택연 때 못지않는 클래스를 선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은 지난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손호준의 참여 소식과 함께 손호준이 유채진과 함께 심각한 표정으로 만재도로 가는 배안에 타고 있는 모습도 공개되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주목 시키는 듯 합니다.

 

손호준. 응사 때부터 주위깊게 보고 있었는데..... 삼시세끼 어촌편으로 더욱 흥할 수 있는 배우가 되길 바래봅니다.

 

 

블로그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RSS → 를 구독해주세요.
Posted by cwk1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