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정은우 박한별 첫키스는 언제? 수줍은 러브스토리 공개


지난 20일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정은우 박한별 첫키스 에피소드를 밝혀 화제입니다. 


박한별이 세븐과의 결별 이후, 정은우와의 핑크빛 열애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정은우 당사자의 입을 통해 그동안의 연예사를 들을 수 있는 자리여서 좋았습니다.


이날 방송은 '복 받은 남자들' 특집 1편으로 소이현과 결혼 4개월인 인교진과 박한별과 열애중인 정은우가 출연했는데요,


단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정은우와 박한별의 연예생활.


이유는, 과거 세븐의 병역사건 이후 박한별과 세븐이 결별하고, 그 이후에 박한별이 새로운 사람과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당연히 이에 쏠릴 수 밖에 없었던 것인데요,



<출처 : tvN>

 



이날 정은우는 박한별에게 반한 순간은 드라마를 끝내고 출연자들과 스킨스쿠버 여행을 다녀왔던 적이 있는데 거기에서 박한별이 무거운 스킨스쿠버 장비를 거뜬히 혼자 드는 모습이 예뻐보여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말은 이렇게 했어도 모르긴 몰라도 아마도 첫눈에 반해서 처음부터 마음에 담고 있었을 것으로 추측되는군요. (대부분의 연예가 그렇듯이요. ^^;;)


첫고백의 순간과, 박한별과의 첫키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정은우는 우연히 밤길을 산책하다가 둘만 남아 수줍게 고백을 했고 박한별이 씩 웃으며 자신의 손을 잡아 그때 부터 사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이 첫고백 후, 보름 뒤 용평 스키장 산책로에서 수줍은 첫키스를 했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오랜만에 방송에서 박한별의 근황을 들을 수 있어서 좋기도 했던 자리였고, 박한별의 남자가 누구인지 궁금했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수도 있던 자리였습니다.


한편, 세븐은 이 모습을 보고 한편에서 얼마나 씁쓸한 마음일지.... 참.... 한순간의 실수가.... 이렇게도 가혹하네요. ^^;;

 

 

블로그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RSS → 를 구독해주세요.
Posted by cwk1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