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군 유승준? 얼굴없는가수 y군 미쳤나봐 노이즈마케팅 성공이냐 정말 유승준이냐.


신인가수 y군 유승준 설이 화제입니다. 얼굴없는 가수 y군 미쳤나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신비주의 콘셉트 가수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이 유승준이 아니냐는 의혹을 보내고 있는 것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티저에 공개된 y군의 모습(애니)이 짧은 머리의 유승준을 연상하게 하는가 하면, 최근 유승준이 아프리카tv를 통해 2차례 과거 병역거부에 대한 해명을 하고 나선 시점이기 때문에 y군이 유승준이 아니냐는 목소리도 일부 설득력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y군은 이번 음원 공개 후에도 방송활동 계획이 전혀 없으며, 얼굴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하면서, 유승준 설에 대해 달리 대응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출처 : osen>



네티즌들은 y군의 이니셜이 유승준과 같은 점, 그리고 최근 유승준이 지속적으로 한국 활동 의사를 밝히고 있다는 점 등을 들어 계속해서 y군이 유숭준이라는 추측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만약 y군이 정말 실력파 신인가수라면, 어찌되었든 의도치 않게 노이즈 마케팅을 성공한 케이스가 될 것이고, 만약 y군이 유승준이라고 할 지라도 얼굴 공개를 하지 않는다 하니, 그 음원 수익만 꼬박꼬박 챙겨먹으며 정말 제대로 된 노이즈마케팅에 성공한 격이 되는 듯 싶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승준이 아프리카tv방송을 하면서 동시에 얼굴없는 가수로 음원까지 낸다? 이건 너무 시기적으로 빠르고 급한 것 같아, 이렇게까지 무모하지는 않을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 y군의 신곡 '미쳤나봐'는 가수 허공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y군의 음악보다 어째 y군의 정체에 더욱더 관심이 가져지는 모습입니다.

 

 

블로그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RSS → 를 구독해주세요.
Posted by cwk1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