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이나영 결혼사진 속 행복한 모습, 화보가 따로 없어.

 

1일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원빈 이나영 결혼사진이 화제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나영은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원빈은 단발로 긴머리에 검은 턱시도 차림으로 들판 한가운데에서 서로를 응시하며 서있습니다.

 

그리고 사진 속에는 결혼식을 축하하러 온 친지들의 모습도 간간히 보입니다.

 

그들이 원했던 대로, 사방이 풀숲으로 가려져있어, 비밀결혼식을 하기엔 딱 좋아보이는 장소였습니다.

 

원빈과 이나영이 비밀결혼식을 해서이기 때문일까요. 그들의 결혼식 사진 몇장이 온라인상에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심지어 아마도 동료 연예인들 또한 그들의 결혼식 사진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을 것입니다.

 

 

 

 

 

보통 결혼식에 등장하는 화려한 장식도, 그리고 거대한 조명판도 없었지만, 소박한 자연의 모습 그대로, 원빈과 이나영 역시 될수있으면 수수한 옷차림으로 자연과 하나되어 결혼식에 임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아무리 수수하게 준비를 했다하더라도, 역시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커플들 답게, 그들은 수수하 옷차림만 걸쳐놓아도, 에누리없이 화보 그자체였습니다.

 

화보와 같은 비주얼의 그들의 모습, 거기에 서로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은 또 얼마나 빛이 나는지... 마치 사진도 약간 빛바랜 느낌이 나는 것이 보는이로 하여금 꿈을 꾸고 있는 듯한 착각마저 일으키는 사진들이었습니다.

 

어찌되었든, 비밀 결혼식을 올린 이나영과 원빈의 결혼식 모습을 이렇게나마 조금이라도 엿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디, 개념있는 남녀 커플로서, 백년해로하면서 행복하게 별탈없이 사랑하시면서 살기를 바래봅니다.

 

 

블로그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RSS → 를 구독해주세요.
Posted by cwk1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