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한효주 고수 런닝맨 동반출연 영화 반창꼬 홍보, 런닝맨 정읍 촬영현장 보니...

by cwk1004 2012. 11. 27.
반응형

어제 26일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SNS를 통해 배우 고수와 한효주가 '런닝맨'을 촬영하고 있다는 직찍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전북 정읍에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촬영중인 것으로 알려진 고수와 한효주는, 다음달 19일 개봉 예정인 '반창꼬'라는 영화의 홍보차 이번 런닝맨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SNS에 공개된 사진속 고수의 모습은 결혼하고 부쩍 더 잘생겨진 외모를 확인할 수 있어서 뭇 여성팬들의 가슴을 흔들어 놓는 듯 보입니다.

한효주와 고수 이 두 슈퍼급 배우들의 출연으로 런닝맨 촬영현장인 정읍은 그들을 보기위해 몰려든 인파로 한차례 소동을 빚기도 했던 모양인데요,

 

지금부터 한효주와 고수의 런닝맨 촬영 현장 및 그들의 새 영화 '반창꼬' 등에 관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함께 해주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1. 오랜만의 '고비드' 모습에 여성팬들 열광

결혼 후 오랜만에 안방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출 것으로 예상되는 고수는, 결혼 후에도 여전한 모습으로 잘생긴 그의 얼굴을 보는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듯 합니다.

고수는 그의 조각상과 같은 외모를 '다비드'에 빗대어 '고비드'라고도 불리우기까지 하는데요,

어제 SNS를 통해 퍼졌던 런닝맨 촬영현장 사진에서는, 김종국과 손을 꼭 잡고 미션을 수행중인 고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치 연인들이 두손을 꼭 잡듯, 놓칠 세라 서로 손을 꼭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팬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는데요,

한편 한효주는 개리, 유재석과 함께 미션수행을 하며 걸어가는 뒷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이 사진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수 한효주가 런닝맨에 나오다니 대박이다, 꼭 본방사수하겠다.", "한효주 얼굴도 보고 싶다. 뒷모습이라 아쉽다.", "고수와 한효주 시너지 효과 대박일 듯." 등 이들의 런닝맨 동반 출연에 대한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2. '반창꼬'는 어떤 영화?

이들이 런닝맨에 얼굴을 보인 첫번째 이유가 바로, 그들의 새 영화 '반창꼬' 홍보 때문이므로, 팬의 입장에서 '반창꼬'라는 영화에도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영화 '반창꼬'는 다음달 19일로 개봉 예정되어 있는 영화로, 자신의 상처를 가지고 살아가는 소방관 고수와 의사 한효주가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라고 합니다.

서로의 상처를 치유한다는 소재인 만큼, 이 영화의 제목 또한 '반창꼬'라는 제목으로 친숙하게 관객들에게 다가올 예정인데요,

이 영화에 대한 관람전 기대지수 또한 대단히 높은 편입니다.

평점 9.2점대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오랫만의 수작, 몇달전부터 기다렸던 영화다", "개봉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봐야하는 영화"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큰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번 런닝맨에서 반가운 얼굴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두 배우, 한효주, 고수.

이들의 출연이 주말 안방을 더욱 신선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그들의 영화 '반창꼬' 역시 대박 나시길 기원해보겠습니다.

한편, 이번 한효주 고수 출연의 런닝맨은 두주에 걸쳐 방영될 예정으로 있다고 하니, 팬들은 2주 동안 행복한 비명을 질러야 하겠습니다.

 

 

→ 아래는 한효주 고수 주연의 영화 '반창꼬' 예고편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