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늑대소년 재개봉 2분확장 감독판 공개 1000만돌파, 송중기 박보영의 또다른 엔딩은 무엇?

by cwk1004 2012. 11. 28.
반응형

현재 멜로물의 새장르를 열며 흥행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늑대소년'의 감독판 새버전이 공개되어 영화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늑대소년'의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공개될 버전은 '늑대소년'의 결말부분이 새롭게 편집된 감독판으로, 영상물등급위원회를 통과하는대로 오는 12월 초 극장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6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끌어모으며 인기몰이에 열을 올리고 있는 늑대소년의 재개봉 소식으로, 과연 '늑대소년'이 감독판 재개봉을 통해 향후 1000만 관객 돌파도 가능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관객들의 기대도 높은데요,

 

지금부터 '늑대소년' 감독판 개봉에 대한 소식 및 1000만 관객 돌파 가능성에 대한 소식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1. 늑대소년의 또다른 엔딩은 무엇?

이번 '늑대소년' 감독판에 2분여정도의 새로운 엔딩장면이 추가된다는 소식에 영화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나, 영화에서 송중기와 박보영의 가슴절절한 엔딩 장면에서 많은 관객들이 눈물을 흘리며 공감을 했었기때문에, 이와 같은 엔딩 뒤에 또다른 엔딩이 어떤 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을 수 밖에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늑대소년이라는 소재로 한국 멜로영화의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늑대소년'.

이 영화의 감독판은 현재 영상물등급위원회에 등급 심의를 요청한 상태이며, 아직 정확한 일정 및 상영관 등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2. 1000만 관객 돌파 가능할까?

이번 '늑대소년' 재개봉에 대한 관심은 영화팬들의 또다른 엔딩장면에 관한 궁금증 이외에도, 과연 영화 '늑대소년'이 1000만 관객 돌파가 가능할까라는 궁금증 때문에도, 현재 재개봉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듯 합니다.

현재 함께 개봉되어 상영되고 있는 영화 중, '늑대소년'과 비슷한 장르의 영화가 없다는 점과, 그리고 늑대소년에 대한 영화팬들의 입소문이 너무나도 좋다는 점이,

향후 1000만 관객 돌파의 가능성을 조금은 엿볼 수도 있게 해주고 있는데요,

실제로 영화진흥원 자료에 따르면, 영화 '늑대소년'은 지난달 31일 개봉후 약 한달만에 누적관객수 614만여명을 돌파했을 뿐만아니라, 아직도 관객수는 하락추세가 아닌 증가추세이며,

달라진 엔딩으로 재개봉을 할 경우, 이미 한번 영화를 관람했던 영화팬들까지도 다시 영화관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라는 추측이 가능하므로,

아무래도 1000만 관객 돌파는 가능한 숫자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