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백봉기 결혼, 백봉기 웨딩화보 속 백봉기 아내 10세연하 미모, 네티즌들 화제 만발.

by cwk1004 2013. 6. 18.
반응형

배우 백봉기 결혼 백봉기 웨딩화보 백봉기 아내 소식이 화제입니다. 10살 연하의 백봉기 아내를 공개한 백봉기 결혼 소식은 지난 18일 백봉기 웨딩화보가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것인데요,

특히 백봉기의 10살 연하의 아내 미모가 연예인급으로 알려지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더욱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슬하에 딸있는 뒤늦은 결혼, 더욱 축복받아야...

백봉기는 작년말 이미 언론을 통해 10세 연하의 미모의 여자친구의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던 바 있는데요,

올해 1월에는 첫딸을 얻어 기쁜 소식을 들려주었다가, 이번에는 가정을 꾸린지 1년만인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또한번의 기쁜 소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백봉기 측에 따르면, "결혼식 확실한 날짜를 정한 것은 아니지만 11월 중이 될 것이다"면서 "많이 축복해 달라"고 자신의 결혼식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와 함께 백봉기는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백봉기는 과거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의 손님으로 아내를 처음 만나, 지금의 부부의 연에 까지 이르게 되었는데요, 이미 이들 부부는 지난해 6월 경기도 안양에 신접살림을 차려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당시 많은 시청자들 및 네티즌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했던 바 있습니다.

 

백봉기가 언론 인터뷰를 통해 밝힌 것처럼, “아이를 낳고 여유를 갖고 제대로 준비해서 후회 없이 결혼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 따라 오는 11월 드디어 결혼 1년만에 식을 올리는 그에게, 더욱더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한편 이번 백봉기의 결혼 소식과 웨딩화보 공개로 인해, 백봉기의 미모의 아내가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일반 여자 연예인들보다 훨씬 연예인 스러운 외모의 백봉기의 아내에게 많은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들인데요,

"혹시 연예인출신이 아니야", "아내의 외모가 연예인 못지 않다”, “도대체 누가 연예인이고 누가 일반인이야?" 등의 재미있는 반응들을 보이며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