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메이킹 영상, 고아라 정우 키스신 비하인드 깨알웃음 제작영상.
지난 7일 응답하라 1994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어, 고아라 정우 키스신 비하인드 및 몇몇 중요장면의 제작영상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tvN 응답하라 1994 제작진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일 본 방송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칠봉이와 나정이가 라면을 끌여먹으며 처음 칠봉이가 나정이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던 장면에서의 라면에 얽힌 진실(?)과 함께 화제의 고아라 파트라슈 키스신의 촬영현장, 그리고 쉰 보리차를 먹고 배탈이 난 채 축구를 하던 삼천포와 해태가 엉덩이를 부여잡고 화장실로 향하던 장면의 폭소현장 등, 시청자들을 본방송보다도 더 웃음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화제를 낳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성나정이 술에 취해 쓰레기의 입술을 깨무는 장면을 촬영하기 직전, 쓰레기가 계속해서 긴장하며 "무섭다"는 말을 하는 장면이라든지, 어려운 장면의 촬영임에도 한번의 NG없이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고아라에게 제작진은 "한 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데?"라고 놀리며 고아라는 "감독님"이라고 외치며 쑥스러워하는 장면 등, 드라마의 메인 장면에 숨겨진 비하인드 영상이 참 새롭고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7편에서인가 쉰 보리차를 먹고 배탈이 나서 하루종일 신촌하숙집 식구들이 화장실을 전전했던 장면에서 의대생들과의 과대축구를 하던 공대생 삼천포와 해태가 축구 도중 엉덩이를 부여잡고 화장실로 향하던 폭소를 금치 못하던 장면의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삼천포와 해태를 연기하는 김성균과 손호준은 이 장면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하는 서로의 모습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낄낄대며 웃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역시 폭소를 금치 못하게 했습니다. 김성균의 깨알같은 배탈 연기에 보고있던 손호준은 웃음이 터져 참지 못하고 급기야 바닥에 주저앉아 웃음을 진정시키는데요, 이에 김성균은 "왜 웃냐?"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출처 : 응답하라 1994 메이킹영상>
이 외에도 칠봉이와 나정이 라면을 먹는 장면에서 이 라면은 쓰레기(정우)가 현장에서 끓인 것으로, 요리를 못하는(?) 정우가 끓인 라면이 워낙에 맛이 없어서 결국 먹는 시늉만 해야 했던 현장의 모습도 역시 참 신선했습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응사 시청자들은 메이킹 영상에도 역시 많은 환호를 보내며, 앞으로도 메이킹 영상을 자주 공개해줄 것을 요청했는데요, 필자 역시 응사의 왕팬으로서 본방송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 이외에도 이러한 메이킹 영상을 통해 맛볼수 있는 깨알재미가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메이킹영상이 더 공개되길 바라면서, 오늘도 응답하라 1994 본방사수하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