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송중기 수색대대 배치, 송중기 22사단 전방작전도 투입되는 진짜사나이.

by cwk1004 2013. 11. 14.
반응형

 

 

송중기 수색대대 배치, 송중기 22사단 전방작전도 투입되는 진짜사나이.


얼마전 군대 입소한 송중기 수색대대 배치 소식에 많은 분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송중기가 배치된 수색대대는 전방에 위치한 22사단 수색대대로, 일명 율곡부대. 율곡부대는 우리나라의 동부최전방 전선을 책임지는 부대 중의 하나로, 송중기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 및 수색대대의 3주간의 후반기 교육을 마치고 드디어 전방의 수색대대로 배치받게 된 것입니다.

 

<출처 : 스포츠 동아>

 


물론 현재는 수색대대로 배치를 받지만 향후에 또다른 병과를 받아 전출될 가능성도 있지만, 송중기가 배치된 22사단 자체가 워낙에 강도 높은 훈련과 함께 수색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동부전선의 전방부대라서, 배치 받았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많은 분들의 우려와 응원이 함께 오가고 있는데요,


오종혁의 경우에도 해병대를 현역들과 함께 생활하며 많은 분들로부터 진짜사나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까방권(까임 방지권)까지 받았던 바, 송중기 역시 야리야리한 외모와는 다르게 현역 수색대대로 근무하게 되는 것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호응이 장난이 아닌것 같습니다.


송중기 소속사 측에서는 송중기의 근황에 관해서 “수색대대로 최종 배치된 것으로 안다. 군 생활 중인 만큼 정확한 근황을 알 수 없으나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지난달 10일에 기본군사훈련을 마친 뒤 신병수료식을 갖는 자리에서 잠시나마 갖은 가족과의 만남에서, 송중기는 벌써 의젓한 군인이 된 모습으로, 건강상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벌써 말하기는 시기상조이나, 송중기의 전역예정일은 2015년 5월 26일로, 내후년 봄이 될 것입니다. 저는 남자임에도 아직도 늑대소년에서의 송중기의 연기가 눈에 아른거리는데... 그때까지 어찌 송중기를 기다릴지... 정말 까마득합니다.


군대에서는 안다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부디, 몸 건강히 아무일 없이 현역 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다시 팬들에게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