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최성준 멘사 회원, 하연주 류시현 등 우리나라 연예인 멘사회원 누구누구 있나 살펴보니...

by cwk1004 2013. 11. 14.
반응형

 

 

최성준 멘사 회원, 하연주 류시현 등 우리나라 연예인 멘사회원 누구누구 있나 살펴보니...


서울대 엄친아 최성준 멘사 회원 소식이 화제입니다.


류시현 외에 최근에 연예인들 중에 멘사회원 인증은, 배우 하연주가 있었는데요, 최성준이라는 배우도 멘사회원이 되었다고 해서 포털사이트 상에서 실시간 인기검색어로 뜨고 있습니다.


배우 최성준의 아이큐는 156. 서울대 출신인 그는 사물을 보는 시각이 주위 사람들과 다르다는 걸 알고 있어, 한번 멘사 시험을 봐볼까해서 시도해보았다고 하는데요,


아마 최성준의 아이큐는 부모로부터 잘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부모님 역시 공부를 열심히 하는 학구파들로, 아버지는 외국계 회사를 경영하시고, 어머니는 마케팅 회사를 경영하시며 언제나 학구열에 불타는 분들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출처 : 한밤의 TV연예>

 


최성준은 서울대 체육교육과 출신으로, 최근 청담동앨리스와 너의목소리가들려에 출연하여 시청자들로부터 눈도장을 찍은 바 있습니다.


외고 출신이기도 한 그는 영어, 스페인어, 일본어까지 두루 섭렵했을 뿐 아니라, 최초로 본 토익점수도 900점대를 찍을 정도로 언어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정말 배경좋은 엄친아에 외모와 학력, 거기에 머리까지... 참 거의 모든 걸 가지고 있는 인물 아닌가 싶습니다.


한편, 이외에도 우리나라에서 연예인들 중에 멘사회원으로 알려진 사람들은 최성준 이외에 하연주 정지원 한준호 류시현 등이 멘사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볼때 아이큐가 높은 측에 든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연예인분들 중에서도 특출나게 아이큐가 높은 분들이 보이는 것 같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