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홍종구 송서연 결혼 발표, 노이즈 홍종구 결혼 슈퍼탤런트 출신 송서연과 결혼.

by cwk1004 2013. 11. 15.
반응형

 

 

홍종구 송서연 결혼 발표, 노이즈 홍종구 결혼 슈퍼탤런트 출신 송서연과 결혼.


90년대 인기그룹 노이즈 출신 홍종구 결혼 송서연 결혼 발표 소식입니다.


1997년 SBS 슈퍼탤런트 금상 출신의 송서연은 과거 송지은이라는 이름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추노, 하얀거짓말 등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송서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눈시울이 붉어진다. 사랑한다, 홍종구. 좋은 날짜를 잡았다.”며 직접 자신의 결혼식을 알렸는데요,


과거 한번의 이혼의 아픔을 가지고 있던 송서연이기에, 더욱더 새로운 남자를 만나 결혼하기까지 힘든 결정과 선택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송서연 홍종구 이 두사람의 결혼식은 내년 3월 19일 강남에 있는 웨딩홀에서 진행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편, 홍종구에 대한 요즘 친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전 3080세대들은 다들 알고 있을 노이즈라는 그룹의 리더로, 홍종구는 1998년 노이즈 6집을 마지막으로 노이즈 활동을 마무리한 뒤, 연예기획사 아이엠을 거쳐 메이저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였습니다.


필자도 노이즈 노래라면 무조건 앨범을 사들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때의 향수가 느껴지네요. 다시 한번 두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