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해투3 출연, 성룡 해피투게더 출연 소식에 연예계 들썩.
성룡 해투3 출연 소식에 연예계가 들썩이는 모습입니다. 성룡 해피투게더 출연은 작년 3월 MBC 무릎팍도사에 성룡이 출연한 이후 두번째 한국 예능계 출연으로, 당시 많은 네티즌들과 연예인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았던 성룡편을 이번에는 해피투게더를 통해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듯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작년 3월쯤 성룡이 그의 마지막 액션 어드벤쳐 대작 영화인 '차이니즈 조디악'의 홍보차 한국에 방문했을 당시에도, 살아있는 액션 전설 배우 답게 그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연예인들을 포함)의 열렬한 환호 덕에, 그가 출연했던 무릎팍도사의 시청률이 껑충 뛰어올랐음은 당연했고,
무릎팍도사가 방영된 이후 이틀까지도 '성룡 무릎팍도사'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의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 후폭풍이 대단했던 바 있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번에 성룡이 출연하게될 해피투게더는, 최근 야간매점이라는 새로운 코너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과연 성룡과 해피투게더와의 조합이 어떠한 그림으로 그려질 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큰 것 같습니다.
<출처 : MBC>
작년에 출연했던 무릎팍도사에서는 그의 속 깊은 진짜 인생 스토리와 함께 우리 몰랐던 진짜 성룡의 모습들을 들추어 보는 시간이었다면,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는 성룡의 위트와 재치, 그리고 그와 관련된 각종 연예 이슈 등을 다른 측면에서 다룰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53년간 대역없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와 자신만의 철학으로, 끊임없는 실험정신으로 가득찬 영화인생을 걸어온 성룡이라는 배우.
아마도 일반 30,40대는 물론이고, 현재 연예계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들 역시 대부분, 이 성룡이라는 배우의 오랜 팬들 것이라는 점에서, 이번 성룡의 해피투게더 출연 역시 굉장한 기대와 응원하는 마음으로 볼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성룡은 다음주 중 국내에 입국하여 오는 18일 '해피투게더 시즌3' 촬영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이날 녹화에는 성룡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소녀시대의 제시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촬영 분은, 이번달 중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능하다면 해피투게더 촬영 당일날 촬영 현장을 방문해볼 수 있으면 하는 마음 가득할 정도로, 방송일이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