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장윤정 고소취하, 장윤정 안티블로거 선처 타의 귀감이 되었다.

by cwk1004 2014. 1. 15.
반응형

 

장윤정 고소취하, 장윤정 안티블로거 선처 타의 귀감이 되었다.

 

 


안티블로거에 대해 장윤정 고소취하 소식으로, 장윤정 안티블로거 선처가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장윤정이 과거 안티블로거를 고소하게 된 경유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작년 장윤정과 장윤정의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 사이에서 돈과 관련된 가족사가 공개되면서(힐링캠프에서) 장윤정의 어머니에 대한 대중의 비난이 이어지자 곧이어 장윤정의 어머니와 장윤정의 동생은 케이블 tv의 한 프로그램에 두차례 출연하며 자신들이 오히려 피해자이며 장윤정이 자신들을 정신병자 취급했다는 근거 자료를 내기에 이릅니다.


장윤정은 일일이 대응할 가치가 없다며 침묵으로 일관했고, 대중들은 이러한 장윤정과 장윤정 어머니 사이의 갈등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며 갑론을박이 한창이었습니다.

 

 


이무렵 한 50대 블로거가 장윤정을 상대로, 장윤정의 어머니 편을 들며 장윤정에게 근거없는 내용의 허위 사실을 글로 유포를 하기에 이르는데요,


이 블로거는 지난해 4~12월 사이에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장윤정이 엄마를 정신이상자로 만들어 이혼하게 했고 어머니의 지인을 감금 폭행하고 불법 위치 추적장치를 달았다는 등, 근거없는 내용의 글과 함께 욕설등의 댓글을 지속적으로 달아 왔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블로거는 장윤정씨를 그녀의 어머니 지인을 감금 폭행했다는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으나, 경찰 조사결과 허구로 드러났으며, 결국 이 블로거는 지난달 27일 인터넷 상에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욕설 등의 댓글로 명예훼손을 한 혐의로 구속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수 장윤정은 이 안티블로거에 대해 접수했던 명예훼손 및 모욕 등의 혐의 고소를 취하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인데요,

 

<출처 : SBS>


15일 장윤정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동안 송씨(안티블로거)와 그의 부인이 장윤정에게 직접 찾아와 선처를 간곡하게 부탁해왔고, 심지어 송씨의 부인은 회사 사무실로 찾아와 소속사 대표에게 직접 사과하는 등, 장윤정에게 잘못했던 실수를 원복하기 위한 노력을 많이 기울여와, 이들의 마음이 장윤정에게 닿았던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어찌되었든, 이번 장윤정의 고소 취하로 인해, 이 안티블로거는 그동안의 긴 모욕행위에도 불구하고, 구속에서 풀려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진정한 장윤정의 승리(?)라고 밖에는 할 수 없겠습니다.


혹여나, 이 안티블로거나 또는 다른 블로거분들이 장윤정씨를 가지고 허위사실을 만들어 내어 유포하는 일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