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dsp 미디어 강지영 내용증명, 카라 강지영 탈퇴이유 제2의 동방신기 사태되나?

by cwk1004 2014. 1. 15.
반응형

 

dsp 미디어 강지영 내용증명, 카라 강지영 탈퇴이유 제2의 동방신기 사태되나?

 

 


니콜의 카라 탈퇴에 이어 dsp 미디어에 탈퇴에 관한 강지영 내용증명을 보낸 사실이 확인되어 카라 강지영 탈퇴이유에 대한 후파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니콜의 탈퇴 이후, 4인 체제로 빠르게 팀내 안정을 찾아가는 듯 보였던 카라였지만, 이번 강지영의 재계약 무의사라는 탈퇴 내용증명이 공개됨에 따라, 이제 카라는 3인체제 혹은 제3의 멤버 영입의 기로에 놓였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는 과거 동방신기가 5인체제에서 미키유천, 시아준수, 영웅재준 이 3인이 빠지고 2인 체제로 돌아서며 큰 이슈를 불러모았던 그 당시와 상당히 유사한 측면이 있어 더욱 우려스럽습니다.

 

<출처 : E뉴스 24>

 


동방신기의 경우, 다행히 지금은 2인체제로서도 확고한 위치를 정립한 모습이지만, 카라의 경우 3인체제에서도 과연 동방신기와 같은 저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괜한 제3의 멤버 영입이라는 무리수로 카라라는 그룹의 존재에까지 위기가 오지는 않을지... 팬의 입장에서 크게 우려스러운데요,


15일 한 언론매체가 밝힌 강지영이 소속사 dsp 미디어에 재계약 의사가 없다는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온 뒤, 현재까지 강지영의 카라 탈퇴 보도에 대해 소속사 측은 아직 확인중이라며 정확한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는 신중한 모습입니다. 아마도 조금더 시간을 두고 지켜보고, 강지영과 협상의 여지를 남겨두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강지영은 카라 탈퇴 뒤, 원래 자신이 밝혔던 대로 연기와 영어공부를 준비하며,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듯 한데요,


카라가 동방신기의 저력을 그대로 이어갈지... 강지영의 카라 복귀가 가능할지... 제3의 멤버영입으로 새로운 카라로 나설지... dsp 미디어에 쏟아지는 팬들과 언론의 시선이 뜨겁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