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심이영 결혼, 심이영 속도위반(심이영 임신) 소식까지 기쁘고 떨리는 최원영 소감 전문.
최원영 심이영 결혼 소식입니다. 심이영 속도위반(심이영 임신)으로 인해 2세를 먼저보고 결혼을 하게되었다며 수줍게 결혼 소감(최원영 소감 전문)을 밝히는 최원영의 모습에서 벌써부터 행복한 결혼생활을 엿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최원영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6일 언론매체를 통해서 오는 2월28일 최원영과 심이영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워커힐 그랜드볼룸에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며 이들의 결혼 소식을 알리고 나섰는데요,
이 두사람은 작년 방송된 MBC 드라마 백년의유산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비록 짧은 만남이었지만 두사람의 사랑의 결실이 생겼고, 임신 15주차라는 기쁨과 함께 결혼이라는 또다른 기쁜 소식을 알려드린다며, 팬들의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최원영이 팬들에게 직접 쓴 소감글도 덧붙였는데요, 매 배역마다 진심으로 연기를 하던 그 답게, 결혼에 대한 소감글에서도 그의 진심이 묻어나는 듯 합니다.
아래는 최원영이 팬들에게 남긴 소감 전문입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벅찬 가슴으로 맞이한 2014년..
지난 연말 생각지도 못하게 저희의 만남이 알려지며 많은 축하와 관심, 격려를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엔 제 생일이었는데요, 생애 가장 큰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오는 2월 28일 저희가 진짜 부부가 되거든요. 설렘과 행복함으로 여느 연인들처럼 사랑에 젖어 들었고, 때론 가슴앓이와 시련도 있었지만 늘 함께 울고 웃으며 지내왔던 저희가 남은 인생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축하 받고 싶은 일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저희들의 시작에 있어 최원영과 심이영.. 두 사람만이 아닌 앞으로 사랑으로 함께 자라나갈 저희들의 2세까지 세 사람의 기쁜 시작이 되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행복한 소식을 빨리 전해도 드리고 싶었지만, 잠시나마 서로 바쁜 일정 속에 그녀의 건강과 안정을 지켜주고 싶었고 개인적으론 너무 축복받고 싶은 소식에도 불구하고, 어쩌면 순서가 바뀐 부분에 조금 부끄럽기도 하지만 제가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행복하고 떨리고 기쁩니다.
모쪼록 저희들을 향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앞으로 수없이 펼쳐질 행복과 어려움도 함께 해나가며 보다 최선을 다해, 온 마음을 다해서 사랑으로 살아나가는 진심을 다해 연기하는 두 사람,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년! 여러분들에게도 사랑과 감사함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최원영 올림-
예전에도 많은 연예인 커플이 있어 왔지만, 자신들의 결혼에 대한 소감을 이렇게나 길게 진심어린 마음으로 쓴 연예인은 본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자신들의 결혼에 대해 자기 자신들이 축복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팬들에게도 축복받고 싶은 심정이었으리라 생각하며, 이들의 행복하고 축복받은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