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해피투게더 한그루 유재석 돌직구, 한그루 헬스복 어땠길래...

by cwk1004 2015. 1. 9.
반응형

 

해피투게더 한그루 유재석 돌직구, 한그루 헬스복 어땠길래...


지난 8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한그루에게 던진 유재석 돌직구가 화제입니다. 도대체 화자되고 있는 한그루 헬스복이 얼마나 야했길래? ㅎㅎ 저도 시청할 때는 별 생각없이 봤는데... 캡쳐해놓은 사진들을 보고 있으니...

조금은 야하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역시 캡쳐의 힘이란... ^^


이날 방송에서는 한그루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타이트한 검은색 운동복에 안쪽에는 분홍색 탑을 입고, 운동복의 지퍼는 허리춤까지 내린 상태의 개인적으로 판단하기로는 꽤 패셔너블한 차림의 운동복으로 운동 중이었습니다.



<출처 : KBS>


 

이를 보던 MC 유재석은 역시 타고난 입담꾼 답게 "지퍼를 너무 내린 것 아니냐, 저럴거면 왜 운동복을 입느냐"는 등의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이 동영상을 보고 함께 출연했던 김지훈과 이장우는 한그루가 가지고 운동하는 짐볼과 레깅스가 되고 싶다는 농담으로 웃음을 더했는데요,


어떤 분들은 자극적인 기사로 이번 해피투게더 한그루편을 두고 19금 헬스장 영상이니 뭐니 하지만, 정말 아~~~무 것도 아니었구요..


그저 저는 야하다는 생각보다는 22살밖에 안된 처자가 참 열심히도 운동하는구나.

연예인들이 저렇게 열심히 자기관리하는게 결국에는 먹고살기위한 건데.... 참 열심히 하는구나 라는 생각 뿐이었는데..


참 색안경들 끼지 말기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