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손나은 합격소감, 손나은 동국대 합격 대학생활 열심히 하겠습니다.

by cwk1004 2013. 11. 4.
반응형

손나은 합격소감, 손나은 동국대 합격 대학생활 열심히 하겠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합격소감이 화제입니다. 손나은 동국대 합격으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대학교 합격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힌 것인데요,

 

현재 손나은은 MBC 우결 시즌4에서 샤이니의 태민과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터라, 더욱더 그녀의 대학 합격 소식에 많은분들이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 손나은은 연예인들이 많이 다닌다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전형에 합격한 것인데요,

 

손나은 소속사는 4일 언론매체를 통해 손나은이 동국대 연영과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출처 : 손나은 트위터>

 

이어서 손나은이 앞으로 대학생으로서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는 소감을 대신 전했는데요, 에이핑크 활동과 우결 촬영 중에도 그동안 손나은은 틈틈이 입시를 준비해와 이번 동국대 연영과 수시전형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동국대에는 손나은 외에도 배우 이현우, 이경규 딸 이예림, 유키스의 훈 등 여러 명의 연예인들이 재학중인 학교로, 손나은 역시 연영과에서 새로운 장르의 교육을 받으며 연예인으로서의 자신의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우결이나 에이핑크 활동 외에도 더욱더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그녀를 보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